-
한국 통합교육정책의 효과와 개선방안에 관한 교사, 학교 관리자, 학부모 인식 비교
-
박은혜(Eun Hye Park)
진창원(Chang weon Jin)
이대식(Dae-Sik Lee)
한국특수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장애 선정 현황 및 기초학력향상을 위한 다중지원팀에 특수교사의 참여에 대한 특수교육 현장전문가들의 인식 -일반교육과 특수교육의 협력 방안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
이대식(Dae-Sik Lee)
정광조(Kwang-Jo Jung)
한국학습장애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제7차 개정교육과정 초등학교 교과용도서의 장애관련 내용 분석
-
김수연 ( Soo Youn Kim )
이대식(Dae-Sik Lee)
한국특수아동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학습장애 진단 및 판별 방법으로서의 내재성 처리과정(intrinsic processing) 결함 접근의 타당성과 전망
-
이대식(Dae-Sik Lee)
한국정서.행동장애아교육학회(구.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수사례 표집 집단연구에서 효과크기 지수의 유용성 탐색
-
이대식(Dae-Sik Lee)
한국특수아동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아동을 위한 교과교육의 원리와 요소
-
이대식(Dae-Sik Lee)
한국특수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교사들이 인식한 중재-반응(RTI) 접근법의 적용 가능성
-
이대식(Dae-Sik Lee)
한국특수아동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검사를 활용한 초등학생의 장애인식 특징 분석
-
김수연 ( Soo Young Kim )
이대식(Dae-Sik Lee)
한국특수아동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