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쇼핑몰 고객들의 구매 의사 결정에 관한 연구 : TPB와 신뢰의 통합적 관점에서
-
김병수
홍세일
이빈
한국경영정보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지된 가치와 가치 일치성이 사회적 기업 제품과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몰입과 신뢰를 중심으로
-
김병수
이윤재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지된 가치와 가치 일치성이 사회적 기업 제품과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몰입과 신뢰를 중심으로
-
Kim, Byoungsoo
이윤재
김병수
Lee, Yoonjae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