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의 성격유형별 위험지각이 충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MBTI의 판단유형과 인식유형을 중심으로 -
-
Lee, Sang In
이상인
유지헌
Yu, Jihun
복식문화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패션 팝업 스토어의 체험 유형에 따른 인지 요인이 브랜드 태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Choi, Doree
최도리
유지헌
Yu, Jihun
복식문화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웨딩플래너 선택속성에 관한 에스노그라피적 연구
-
Kim, Ha Jeong
유지헌
김하정
Yu, Jihun
복식문화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 특성에 따른 웨딩플래너 선택속성 차이 및 비용 지불의사에 관한 연구
-
Kim, Ha Jeong
유지헌
김하정
Yu, Jihun
복식문화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