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협동적 CAI에서 소집단 구성 방법에 따른 언어적 상호작용
-
Cha, Jeong-Ho
차정호
박혜영
노태희
김경순
Park, Hye-Young
Noh, Taehee
Kim, Kyung-Sun
대한화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Analyses of Verbal Interaction among Students in Small Group Science Learning Using Smart Devices
-
Ahn, Inyoung
윤정현
안인영
노태희
강석진
Yun, Jeonghyun
Noh, Taehee
Kang, Suk Jin
대한화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관 활용 수업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예비화학교사의 교수 설계에서 나타나는 특징
-
Choi, Sookyeong
최숙영
송나윤
노태희
Song, Nayoon
Noh, Taehee
대한화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적 창의성, 장독립성·장의존성, 학습접근양식에 따른 중학생이 생성한 비유의 특징 비교
-
Kim, Minhwan
이동휘
노태희
김민환
Noh, Taehee
Lee, Donghwi
대한화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비과학교사가 계획한 비유 사용 수업의 특징
-
Kim, Hyeree
노태희
김혜리
김민환
Noh, Taehee
Kim, Minhwan
대한화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동학습 전략의 교수효과 : 고등학교 화학수업에 STAD 모델의 적용
-
Cha, Jeong-Ho
차정호
임희준
노태희
노석구
권은주
Noh, Taehee
Noh, Suk-Goo
Lim, Hee-Jun
Kwon, Eun-Jue
한국과학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협동학습 전략의 교수 효과: 중학교 물상 수업에 LT모델의 적용
-
Cha, Jeong-Ho
차정호
임희준
노태희
노석구
권은주
Noh, Taehee
Noh, Suk-Goo
Lim, Hee-Jun
Kwon, Eun-Jue
한국과학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과학 교사용 지도서에 나타난 교과교육학 지식(PCK) 요소 분석
-
Lee, Jaewon
이재원
류고운
노태희
Ryu, Goeun
Noh, Taehee
대한화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물질의 특성에 대한 중학생의 거시적 개념과 미시적 개념의 비교
-
Lee, Byoungjin
이재원
이병진
노태희
Noh, Taehee
Lee, Jaewon
대한화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CoRe를 활용한 수업 설계가 이공계열 교수의 수업 전문성에 미치는 영향
-
Han, JaeYoung
홍주연
한재영
송나윤
노태희
Song, Nayoon
Noh, Taehee
Hong, Juyeon
대한화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생 중심 비유를 사용한 예비과학교사의 수업에서 나타나는 특징 분석
-
Kim, Minhwan
노태희
김성훈
김민환
Noh, Taehee
Kim, Sunghoon
대한화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