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h, Taehee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협동적 CAI에서 소집단 구성 방법에 따른 언어적 상호작용
Cha, Jeong-Ho 차정호 박혜영 노태희 김경순 Park, Hye-Young Noh, Taehee Kim, Kyung-Sun 대한화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Analyses of Verbal Interaction among Students in Small Group Science Learning Using Smart Devices
Ahn, Inyoung 윤정현 안인영 노태희 강석진 Yun, Jeonghyun Noh, Taehee Kang, Suk Jin 대한화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과학관 활용 수업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예비화학교사의 교수 설계에서 나타나는 특징
Choi, Sookyeong 최숙영 송나윤 노태희 Song, Nayoon Noh, Taehee 대한화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과학적 창의성, 장독립성·장의존성, 학습접근양식에 따른 중학생이 생성한 비유의 특징 비교
Kim, Minhwan 이동휘 노태희 김민환 Noh, Taehee Lee, Donghwi 대한화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예비과학교사가 계획한 비유 사용 수업의 특징
Kim, Hyeree 노태희 김혜리 김민환 Noh, Taehee Kim, Minhwan 대한화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협동학습 전략의 교수효과 : 고등학교 화학수업에 STAD 모델의 적용
Cha, Jeong-Ho 차정호 임희준 노태희 노석구 권은주 Noh, Taehee Noh, Suk-Goo Lim, Hee-Jun Kwon, Eun-Jue 한국과학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협동학습 전략의 교수 효과: 중학교 물상 수업에 LT모델의 적용
Cha, Jeong-Ho 차정호 임희준 노태희 노석구 권은주 Noh, Taehee Noh, Suk-Goo Lim, Hee-Jun Kwon, Eun-Jue 한국과학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과학 교사용 지도서에 나타난 교과교육학 지식(PCK) 요소 분석
Lee, Jaewon 이재원 류고운 노태희 Ryu, Goeun Noh, Taehee 대한화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물질의 특성에 대한 중학생의 거시적 개념과 미시적 개념의 비교
Lee, Byoungjin 이재원 이병진 노태희 Noh, Taehee Lee, Jaewon 대한화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CoRe를 활용한 수업 설계가 이공계열 교수의 수업 전문성에 미치는 영향
Han, JaeYoung 홍주연 한재영 송나윤 노태희 Song, Nayoon Noh, Taehee Hong, Juyeon 대한화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생 중심 비유를 사용한 예비과학교사의 수업에서 나타나는 특징 분석
Kim, Minhwan 노태희 김성훈 김민환 Noh, Taehee Kim, Sunghoon 대한화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