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존 듀이 학교개혁론의 현대적 의의
-
이병승(Lee, Byung-Seong)
최현주(Choi, Hyun-Ju)
한국차세대컴퓨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화이트헤드의 과정철학에 비추어 본 인격의 형성 과정 연구
-
박태환(Park Tae Whan)
이병승(Lee, Byung-Seong)
한국교육사상연구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허친스 독서철학의 교육적 의의 탐구
-
이병승(Lee, Byung-Seong)
홍윤택 ( Hong Yun-taek )
한국교육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허친스 독서철학의 교육적 의의 탐구
-
이병승(Lee, Byung-Seong)
홍윤택 ( Hong Yun-taek )
한국교육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훌륭한 교사의 철학적 자질 탐색
-
이병승(Lee, Byung-Seong)
한국교육철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Merleau-Ponty 몸 담론의 교육적 의미 탐구
-
이병승(Lee, Byung-Seong)
한국교육사상연구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교육자의 철학적 연구와 교수
-
이병승(Lee, Byung-Seong)
한국교육사상연구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감성의 뇌과학적 기제와 초등학교 감성교육의 방향
-
이병승(Lee, Byung-Seong)
조주연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