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 1-3학년 다문화가정 아동의 형태소인식능력
-
김은하(Eun Ha Kim)
정경희(Kyunghee Jung)
한국문화재조사연구기관협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저학년 읽기학습부진아동의 형태소인식과 읽기능력
-
김순호(Soon Ho Kim)
정경희(Kyunghee Jung)
한국외국어대학교 통역번역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문화가족 자녀 언어촉진교육 효과에 대한 질적 연구
-
김미배(Mi bae Kim)
황상심(Sang-Shim Hwang)
정경희(Kyunghee Jung)
배소영(Soyeong Pae)
한국로봇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제제시 및 사회·문화적 맥락 조건에 따른 다문화가정 아동의 동음이의어 이해
-
곽신실(Sin Sil Kwak)
황병용(Byong Yong Hwang)
정경희(Kyunghee Jung)
한국로봇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Validity and Sensitivity· Specificity of Quick Assessment of Childhood Reading & Writing
-
김영란(Young Ran Kim)
최은정(Eun Jung Choi)
제현순(Hyeonsoon Jai)
정상임(Sang-Im Jung)
정경희(Kyunghee Jung)
배소영(Soyeong Pae)
김효창(Hyo Chang Kim)
김영태(Young Tae Kim)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1-2학년 다문화가정 아동의 읽기 유창성 특성
-
심고우니(Go-u-ni Shim)
정경희(Kyunghee Jung)
한국언어치료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문화가정 어머니와 발달지원자 설문을 통해 본아동의 언어환경 및 언어발달 실태
-
곽금주(Keum Joo Kwak)
정경희(Kyunghee Jung)
배소영(Soyeong Pae)
김효정(Hyo Jung Kim)
김근영(Keun Yeong Kim)
한국언어치료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1-3학년 학령기 아동의 형태소인식과 읽기능력
-
정경희(Kyunghee Jung)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