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king sense of time-telling classroom : interplay of cognition, instruction, and tools
-
한채린
서울대학교 대학원[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제의 구조화 정도에 따른 초등학생들의 통계적 변이성 이해 양상에 대한 사례 연구
-
Bae, Mi Seon
한채린
이경원
배미선
김도연
권오남
Lee, Kyungwon
Kwon, Oh Nam
Kim, Doyen
Han, Chaereen
한국수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생의 통계적 변이성 이해에 대한 수학 교사의 노티싱 변화 양상 사례연구
-
Han, Chaereen
한채린
김희정
권오남
Kwon, Oh Nam
Kim, Hee-jeong
한국학교수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