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상현실을 통한 패션 제품 제시와 점포 경험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장주연
서울대학교 대학원[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가상현실 점포의 특성에 관한 연구 -현대백화점 VR 스토어와 eBay VR 백화점 사례를 중심으로-
-
Chun, Jaehoon
전재훈
장주연
Jang, Ju Yeun
한국의류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나르시시스트는 가까운 타인의 패션제품 모방 구매에 어떻게 대처하는가? -모방자의 사회적 지위에 따른 차별화 전략-
-
Jang, Ju Yeun
장주연
박지수
김응태
Park, Jisoo
Kim, Eung Tae
한국의류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