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통문화에 기초한 예술통합프로그램이 유아의 창의적 그림 표현력 및 전통문화 인지와 선호도에 미치는 효과
-
박부숙(BuSuk PARK)
이수경(Su Kyung LEE)
韓國造形敎育學會[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숲·명상과 함께한 미술 활동이 유아 창의·인성에 미치는 영향
-
윤성원(Seongwon YOON)
이수경(Su Kyung LEE)
한국조형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명상과 미술중점 예술놀이를 통한 교사 인성교육 프로젝트 연구
-
이수경(Su Kyung LEE)
한국조형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연친화적 예술경험을 기반으로 한 과학 프로젝트가 아동의 과학적 태도변화에 미치는 효과
-
김혜진(HyeJin KIM )
이수경(Su Kyung LEE)
한국조형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TEAM 교육 기반의 환경미술 교육이 유아의 창의적 그림 표현력 및 환경 친화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
윤지선(JiSun YOON)
이수경(Su Kyung LEE)
한국조형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숲체험을 통한 예술놀이활동이 유아의 창의성과 창의적 리더십 에 미치는 영향
-
이소정(Sojeong LEE)
이수경(Su Kyung LEE)
한국조형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적 예술교육프로그램이 유아의 자아개념과 창의적 미술표현에 미치는 영향
-
이수경(Su Kyung LEE)
정현영(Hyun Young JUNG)
韓國造形敎育學會[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