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치원 통합학급에서의 긍정적 행동지원 실행에 대한 교사의 경험과 인식
-
이수정(Lee, Soojeoung)
한국영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육환경에 적용된 보편적 수준긍정적 행동지원의 실행 및 교사지원 요소 분석
-
이수정(Lee, Soojeoung)
한국특수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 성인 대상 교육적 중재 연구의 국내 동향 분석
-
이수정(Lee, Soojeoung)
허준(Heo Joon)
한국특수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급 차원의 사회적 통합 증진 활동이 장애 유아와 또래 간 개별 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이소현(Lee So-Hyun)
이수정(Lee, Soojeoung)
한국특수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일과와 활동에 삽입된 『장애 이해 및 통합교육 활동』이 일반유아와 장애 유아의 사회적 수용도 및 사회적 참여에 미치는 영향
-
이소현(Lee So-Hyun)
이수정(Lee, Soojeoung)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