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재교육 담당 교원의 핵심역량 현 수준 분석 및 역량 강화 방안
-
류지춘(Ryu, Ji chun)
이정규(Lee Jeong kyu)
이신동(Lee shin-dong)
한국환경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Kolb의 학습유형에 따른 영재의 학습전략 사용 차이
-
이신동(Lee shin-dong)
조은영(Cho, Eunyoung)
한국영재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가정환경, 메타인지가 창의적 사고력에 미치는 영향 차이
-
심명보(Shim MyungBo)
이신동(Lee shin-dong)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생의 연상위계유형 간 창의적 사고와 창의적 성격 차이
-
김기모(Kim Ki Mo)
이신동(Lee shin-dong)
박혜영(Park Hye Young)
한국홀리스틱융합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영재를 위한 Super-Thinking Program의 적용 가능성 탐색
-
이신동(Lee shin-dong)
주소영(Joo, So-Young)
한국홀리스틱융합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아동 어머니와 일반아동 어머니의 사교육에 대한 인식, 만족도, 스트레스 차이
-
신혜경(Shin, Hye-Kyung)
이신동(Lee shin-dong)
한국홀리스틱융합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경제적 소외계층의 영재교육 관련 연구동향 분석
-
엄윤재(Eum, Yoon-Jae)
이신동(Lee shin-dong)
한국홀리스틱융합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경제적 소외계층 아동의 스트레스가 사회적 불안에 미치는 영향: 자아존중감의 매개효과와 경제적 소외의 조절효과
-
엄윤재(Eum, Yoon-Jae)
이신동(Lee shin-dong)
한국홀리스틱융합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국, 영국, 이스라엘, 싱가포르, 한국의 영재교육 담당 교원 양성?임용 및 후속지원에 대한 동향과 교육적 시사
-
류지춘(Ryu, Ji chun)
이신동(Lee shin-dong)
한국영재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통합교육과정 모형 개발을 위한 이론적 탐색
-
이신동(Lee shin-dong)
홍종선(Lee Shin Dong)
한국영재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와 평재 부모의 배경과 양육특성 비교
-
이신동(Lee shin-dong)
한국영재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수학영재,과학영재,일반 학생의학습유형 및 교수방법 선호도 비교
-
김기명
이신동(Lee shin-dong)
원재권(Won Jae Gourn)
한국영재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