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서조절방략이 정신병리에 미치는 영향
-
이지영
한국심리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서조절과 정신병리의 관계
-
권석만
이지영
한국심리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단어재인과 읽기이해의 혼합 중재가 초등학교 읽기장애 아동의 비단어 읽기에 미치는 효과
-
김정미
이지영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서강도와 정신건강의 관계에서 정서조절방략의 매개효과
-
이지영
한국인지행동치료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서조절과 정신병리의 관계: 연구 현황과 과제
-
권석만
이지영
한국상담심리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 초점적 주의 성향과 정신 병리의 관계: 적응적 대 부 적응적 자기 초점적 주의
-
이지영
한국심리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변혁적 리더십과 팀 성과: 한국남자실업핸드볼 사례를 중심으로
-
김소희
이지영
이원재
한국코칭능력개발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초점적 주의 성향 척도의 개발: 사회적 상황을 중심으로
-
권석만
이지영
한국임상심리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서조절방략 질문지의 개발: 대학생 집단을 대상으로
-
권석만
이지영
한국임상심리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생 자살생각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 사회적 요인에 관한 연 구
-
이지영
공주대학교 대학원[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반추 양식과 외상 후 성장 간의 관계: 정서 및 인지적 과정을 중심으로
-
이지영
고려대학교 대학원[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행기가 유아 운동발달에 주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민세아
장영택
이지영
유선희
대한소아과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연령증가에 따른 정서조절의 차이:청소년기와 성인기를 대 상으로
-
이지영
한국심리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SC 관점에서의 지역정보화 성과평가에 관한연구
-
성도경
장철영
이지영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 교재 구성 연구
-
이지영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불안과 자기초점적 주의 성향의 관계
-
권석만
이지영
한국인지행동치료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서강도와 정서조절방략의 관계
-
이지영
한국심리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청소년의 정서조절곤란 수준과 정서조절방략의 사용: 중 고등학생과대학생의 비교 연구
-
이원화
이지영
서강대학교 학생생활상담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문화 유아교사 연수프로그램에 대한 교사의 요구
-
성영화
이지영
한국보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go-gram에 나타난 자아상태와 자아존중감과의 관계 -간호사관생도를중심으로
-
이지영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go-gram에 나타난 자아상태와 자아존중과의 관계-간호사관생도 중심으로-
-
이지영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등학생의 자기존중감과 사회적 지지와의 관계
-
이지영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옹호연합모형(ACF)을 통한 양성평등 정책형성 과정의 동태성 분석: 호주제 페지 논쟁 사례를 중심으로
-
김순양
이지영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의 자아존중감과 직무스트레스의 관계
-
이지영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초등학교 연계에 기초한 균형적 문식성 프로그램의 구성및 적용
-
이지영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 초점적 주의 성향 척도 개발
-
이지영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 연결어의 교수 모형: {-는데}
-
이지영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 학습자의 의사소통 특징 연구 -의사소통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를 중심으로-
-
이지영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신체활동을 통한 정서조절 능력향상 프로그램 개발 연구
-
이지영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