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초등학교 교사들의 아동화 분석 사례에서 드러난 창의성에 대한 해석학적 담론 분석
-
정옥희(Jeong Ok Hee)
한국미술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NS의 순기능 강화와 역기능 해소를 위한 미술교육 콘텐츠 개발 방향
-
정옥희(Jeong Ok Hee)
한국미술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식과 권력의 구조 관점에서 본 국가 교육과정 담론과 미술교육
-
정옥희(Jeong Ok Hee)
한국미술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국의 미술과 디자인 교육과정 담론 분석
-
정옥희(Jeong Ok Hee)
한국미술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술교사들의 인식을 통해 본 한국의 학교 미술교육에 대한 사회학적 고찰
-
정옥희(Jeong Ok Hee)
한국미술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부르디외의 문화재생산이론을 통해 본 한국 학교 미술교육의 제도적 관행
-
정옥희(Jeong Ok Hee)
한국미술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