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합학급에서 학급차원의 보편적 지원과 개별화된 긍정적 행동지원이 유아의 문제행동과 사회적 유능감에 미치는 효과
-
배선화(Bae Sun Hwa)
조현근(Jo Hyun-Geun)
이병인(Lee Byoung In)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문제행동 지도에 대한 일반유치원 교사의 어려움과 지원요구
-
김주희(Kim Ju Hee)
조현근(Jo Hyun-Geun)
이병인(Lee Byoung In)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유아 통합교육 관련 질적 연구의 동향과 과제 - 국내 특수교육 전문 학술지를 중심으로(2007~2016) -
-
조현근(Jo Hyun-Geun)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 영유아 놀이 관련 연구의 동향과 과제
-
강성리(Kang, Seong-ri)
조현근(Jo Hyun-Geun)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특수교육 연구 방향성 탐색을 위한 연구 동향 분석
-
이병인(Lee Byoung In)
조현근(Jo Hyun-Geun)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