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아지형 스마트 토이 놀이가 유아의 스토리텔링에 근거한 그림 표상활동에 미치는 영향
-
윤현민
현은자
이신애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쓰기지도 프로그램과 프로그램에서 사용된 그림책 유형 의 차이가 유아의 기초 쓰기와 창의적 쓰기에 미치는 영향
-
조경선
현은자
한국아동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평전문지에 나타난 그림책 서평 분석 연구
-
심향분
현은자
한국아동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책 속 애도의 과정 탐색
-
이란
현은자
한국문학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작 그림책에 나타난 노인 등장인물 분석
-
장혜미
현은자
한국유아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독자반응이론의 관점에서 본 아동학과 대학원생의 그 림책 읽기
-
나선희
현은자
한국문학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9 개정 초등교육과정 1,2학년 국어 교과서 수록 그 림책에 나타난 성역할 분석
-
설려나
홍지민
현은자
한국어린이문학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스테디셀러 그림책의 특성
-
김민정
현은자
정지영
한국어린이문학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책을 활용한 유아예술교육 프로그램이 유아의 창의성에 미치는 효과
-
변윤희
현은자
한국유아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죽음 교육 자료로서의 그림책에 대한 기독교적 고찰
-
이란
현은자
기독교학문연구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SM을 통해 본 대학생의 주관적 삶의 질: 정서, 인지적 효율성, 만족도의 측면에서
-
김기옥
황선진
현은자
최인수
이수진
유현정
김순옥
대한가정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사들의 미디어에 대한 인식 및 미디어교육 현황
-
강은진
현은자
한국영유아보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들의 정보그림책 읽기과정 탐구
-
심향분
현은자
한국유아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환상동화와 사실동화에 대한 유아의 반응 비교연구-소집단 그림책 읽기 활동을 중심으로-
-
Hyun, Eun Ja
현은자
강은진
Kang, Eun Jin
한국아동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동의 죽음 이해의 반응 탐색 – 그림책 읽기를 통한 사 례연구
-
이란
현은자
한국콘텐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육기관에서의 교사보조 서비스 로봇의 콘텐츠 개발
-
현은자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논픽션 아동도서에서의 작가의 관점
-
현은자
한국아동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호학적 관점에서 본 그림책의 글과 그림 읽기
-
변윤희
현은자
한국유아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부모의 반복된 책 읽어주기가 유아의 독자적 읽기에 미치는 영향
-
현은자
한국아동학회[199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3 - 4세 유아를 위한 '쉬운 책' 의 개발 및 '쉬운 책' 이 유아의 책 읽기 시도에 미치는 효과
-
김영실
현은자
한국아동학회[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와 학원의 비교를 통해 본 청소년의 플로우 및 내적경험
-
김기옥
현은자
최인수
유현정
대한가정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평전문지에 나타난 그림책 서평 분석 연구
-
심향분
현은자
한국아동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를 위한 그림책에 나타난 리더십
-
유연일
현은자
한국유아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책을 활용한 유아예술교육 프로그램이 유아의 창의성에 미치는 효과
-
변윤희
현은자
한국유아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책보기 상황에서 나타나는 2세 영아 혼자, 또래간의 비 언어적 언어적 행동
-
한유미
현은자
성균관대학교 생활과학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증강현실과 로봇 기반 극놀이 적용성에 대한 전문가 기초 조사
-
G. Jounghyun Kim
현은자
한정혜(Jeonghye Han)
최경(Kyoung Choi)
조미헌(Miheon Jo)
김남규(Namgyu Kim)
한국HCI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 미디어 리터러시교육의 효과에 대한 질적 고찰
-
강은진
현은자
한국유아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책에 그려진 성인 등장인물에 대한 연구
-
장혜미
현은자
한국아동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책에 기초한 감성교육 프로그램이 유아의 감성지능에 미치는 영향
-
강은애
현은자
성균관대학교 생활과학연구소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책을 활용한 극화 활동의 효과 탐색
-
강은진
현은자
최경
한국유아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그림책에 나타난 놀이 양상 분석 및 작 가의 창작 배경 연구
-
김현경
현은자
나선희
한국어린이문학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보그림책을 활용한 미술감상교육이 유아의 미적반응에 미치는 영향
-
이순희
현은자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책에서 의인화된 동물 등장인물에 대한 아동의 반응
-
변윤희
현은자
한국어린이문학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교육용 로봇에 대한 인식과 사용경험과의 관계
-
강정미
현은자
윤현민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통합적 창의성 증진을 위한 창의극 프로그램의 개발 및 효과
-
최경
현은자
한국유아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동의 문학 능력 신장을 위한 웹기반 아동문학 교육활동 프로그램의 개발 및 효과 검증
-
고원재
현은자
조미헌
이성은
김민경
한국교육공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호학적 관점에서 본 그림책의 글과 그림 읽기
-
변윤희
현은자
한국유아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놀이로서의 그림책의 글과 그림 읽기
-
김현경
현은자
한국유아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책을 활용한 극화활동의 효과 탐색
-
강은진
현은자
최경
한국유아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능형 로봇을 활용한 동시활동이 4세 유아의 음운인식과 단어재인에 미치는 효과
-
김영실
현은자
이종향
박현경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보조로봇 활용놀이와 역할놀이에서 또래와의 상호작용 및 놀이성 비교
-
김경아
현은자
용상이
박민아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책을 활용한 미술 감상프로그램이 유아의 미적 반응에미치는 효과
-
김소연
현은자
한국어린이문학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알파벳 북의 즐거움
-
현은자
한국어린이문학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적 이슈를 다룬 사실주의 그림책에 대한 유아의 문학적 반응
-
박소윤
현은자
조민희
한국어린이문학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어린이 정보책에 반영된 현대의 지식관
-
현은자
한국어린이문학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메타픽션 그림책 분석 및 그에 대한 아동의 반응연구
-
구한나
현은자
유정아
한국어린이문학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3세 유아의 사회가장놀이에 나타난 의사소통 전략
-
안혜진
현은자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부모의 반목된 책읽기가 유아의 독자적 읽기에 미치는 영향
-
현은자
[199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부모의 반복적 책읽어주기가 유아의 독자적 읽기에 미치는 영향
-
현은자
[199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어린이 정보책에 반영된 현대의 지식관. 어린이문학교육
-
현은자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를 위한 정보책의 인식과 활용
-
조은정
현은자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 미술감상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그림책활용 조사 연구
-
김소연
현은자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자그림책 읽기와 종이그림책 읽기에서 나타난 유아의 언어반응 비교: 스마트폰 전자그림책<구름빵>과 종이그림책<구름빵> 읽기에서 나타난 유아의 언어반응 내용 및 언어반응 유형 비교
-
손희정
현은자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어린이 정보책에 반영된 현대의 지식관.어린이문학교육연구
-
현은자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문자언어교육을 위한 쉬운책의 개발 및 효과
-
현은자
[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용 지능형 서비스로봇에 대한 유아의 인식
-
현은자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육용 로봇콘텐츠 평가 및 콘텐츠 유형별 분석
-
현은자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문화 사회에서의 그림책 보기
-
현은자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호작용성의 관점에서 본 디지털북과 종이책의 스토리텔링
-
현은자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세계화 시대의 교육과 어린이문학: 그림책을 중심으로
-
현은자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용 지능형 서비스로봇에 대한 유아의 인식
-
현은자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