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장애동료가 참여하는 지역사회중심교수가 일반고등학교 발달장애학생의 지역사회활용기술 수행과 학생사이 관계에 미친 영향
-
장혜성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PECS를 이용한 어린이집 환경중심의 의사소통 중재가 무 발화 자폐아동의 욕구의사 표현에 미치는 효과
-
장혜성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실중심 언어중재를 위한 교사와 언어치료사의 협력적 역할 수행
-
박승희
장혜성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비장애동료가 참여하는 다양한 학습의 기회를 이용한 지역사회중심교수가 일반고등학교 발달장애학생의 사회적행동에 미치는 영향
-
장혜성
한국정서ㆍ행동장애아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도 정신지체 고등부 학생의 지역사회 기능 증진 을 위한 지역사회중심 교수의 효과
-
박승희
장혜성
한국정서행동장애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용 애플리케이션의 활용이 지적장애 초등학생의 푸드코트 이용하기에 미치는 효과
-
김서진
장혜성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중요소로 구성된 지역사회중심교수가 일반고등학교 발달장애학생의 지역사회활용기술 수행에 미치는 영향
-
박승희
장혜성
한국특수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 현직교육을 통한 통합된 장애유아에 대한 긍정적 행동 지원의 적용가능성
-
장혜성
조윤경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도장애 고등부 학생을 위한 효과적인 지역사회중심 교수의 실제
-
장혜성
한국직업재활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도 정신지체 고등부 학생의 지역사회 기능 증진을 위한 지역사회중심 교수의 효과
-
박승희
장혜성
한국정서.행동장애아교육학회(구.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DEP 조기중재 교육과정이 장애위험영아와 장애영아의 발달변화에 미치는 영향
-
서소정
장혜성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장애아 보육시설에서의 치료 서비스 운영 지원을 위한 실태조사
-
김수진
장혜성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역사회중심교수가 정신지체 중학생의 지하철, 대형매장, 패스트후드점 이용하기 기술에 미치는 효과
-
장혜성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재 패키지를 이용한 지역사회중심교수가 지적장애 고 등학생의 지역사회적응기술 습득에 미치는 영향
-
장혜성
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구 한국정신지체아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역사회중심 교수를 실행한 특수교사의 경험에 대한 질적연구
-
장혜성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