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재를 위한 융합교육(STEAM) 자료 개발 및 적용
-
태진미
한국영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를 위한 STEAM교육의 효율적 적용 방안 탐색을 위한 델파이 조사
-
태진미
한국영재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를 위한 융합교육(STEAM) 자료 개발 및 적용
-
태진미
韓國英才學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중등 영재학생들이 지각하는 영재상담 실태 및 요구
-
태진미
한국영재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핵심역량 기반 융합교육을 위한 대학생의 핵심역량 및 창의적 성향 비교
-
김대권
태진미
이경화
신오순
교육종합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육기관에서의 유아영재 대상 차별화 교육 실태 및 지원요구
-
이현지
태진미
韓國英才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교육과정 개혁으로서의 미국 K-12 의 예술통합교육 사례 분석
-
태진미
한국예술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를 위한 융합교육(STEAM) 자료 개발 및 적용
-
태진미
한국영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실과의 T-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수업적용
-
김방희
태진미
이성희
김진수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적 태도 수준 그룹에 따른 스토리텔링 기반 Steam 교 육의 효과 검증
-
태진미
한국영재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를 위한 문화예술통합교육의 필요성과 적용방안
-
태진미
순천향대학교 인문학연구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핵심역량 기반 융합교육을 위한 대학생의 핵심역량 및 창의적 성향 비교
-
김대권
태진미
이경화
신오순
교육종합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부모 지원의 새로운 접근
-
태진미
韓國英才學會[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내 음악영재교육의 현황 및 발전방안 탐색
-
태진미
韓國英才學會[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적 융합인재양성. 왜 예술교육에 주목하는가?
-
태진미
韓國英才學會[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적 융합인재양성, 왜 예술교육에 주목하는가
-
태진미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실과의 T-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수업적용
-
김방희
태진미
이성희
김진수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적 태도 수준 그룹에 따른 스토리텔링 기반 STEAM 교육의 효과 검증
-
태진미
한국영재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교육직무연수
-
태진미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음악영재 판별과 교육
-
태진미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