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영재를 위한 융합교육(STEAM) 자료 개발 및 적용
태진미 한국영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재를 위한 STEAM교육의 효율적 적용 방안 탐색을 위한 델파이 조사
태진미 한국영재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재를 위한 융합교육(STEAM) 자료 개발 및 적용
태진미 韓國英才學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중등 영재학생들이 지각하는 영재상담 실태 및 요구
태진미 한국영재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핵심역량 기반 융합교육을 위한 대학생의 핵심역량 및 창의적 성향 비교
김대권 태진미 이경화 신오순 교육종합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교육기관에서의 유아영재 대상 차별화 교육 실태 및 지원요구
이현지 태진미 韓國英才學會[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교교육과정 개혁으로서의 미국 K-12 의 예술통합교육 사례 분석
태진미 한국예술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재를 위한 융합교육(STEAM) 자료 개발 및 적용
태진미 한국영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교 실과의 T-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수업적용
김방희 태진미 이성희 김진수 한국창의력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과학적 태도 수준 그룹에 따른 스토리텔링 기반 Steam 교 육의 효과 검증
태진미 한국영재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재를 위한 문화예술통합교육의 필요성과 적용방안
태진미 순천향대학교 인문학연구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핵심역량 기반 융합교육을 위한 대학생의 핵심역량 및 창의적 성향 비교
김대권 태진미 이경화 신오순 교육종합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재부모 지원의 새로운 접근
태진미 韓國英才學會[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국내 음악영재교육의 현황 및 발전방안 탐색
태진미 韓國英才學會[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적 융합인재양성. 왜 예술교육에 주목하는가?
태진미 韓國英才學會[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적 융합인재양성, 왜 예술교육에 주목하는가
태진미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교 실과의 T-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수업적용
김방희 태진미 이성희 김진수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과학적 태도 수준 그룹에 따른 스토리텔링 기반 STEAM 교육의 효과 검증
태진미 한국영재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재교육직무연수
태진미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음악영재 판별과 교육
태진미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