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젝트 접근법이 유아의 학습준비도, 사회·정서 발달, 자아개념 및 프로젝트 수행능력에 미치는 효과
-
지옥정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속가능발전교육의 관점에서 본어린이집 교사의 물교육 실태, 인식 및 요구"
-
백은주
허미화
지옥정
정미라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기 지속가능발전교육을 위한 ‘종이 프로젝트’에서지역사회와의 연계가 연계 주체들에게 미친 영향
-
지옥정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과 유아환경교육센터의 협력과정에 참여한 유아 및 교사의 경험
-
조부경
지옥정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5세 누리과정 유치원 교사용 지도서와 어린이집 프로그램에 나타난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물 교육 활동내용 분 석
-
백은주
허미화
지옥정
정미라
한국유아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우리나라 유치원의 지속가능발전교육 관련 실태 조사
-
지옥정
한국영유아보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젝트 접근법의 한국 유아교육현장 적용방안 모색
-
지옥정
열린유아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젝트 접근법 연구동향과 적용현황 및 과제
-
지옥정
영유아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반영적 자기성찰에 기초한 유치원 교사의 집단 학습과정 연구
-
류칠선
지옥정
윤선영
한국유아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육의 통합적 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접근법
-
지옥정
[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젝트 접근법과 레지오 에밀리아 접근법 비교
-
지옥정
한국영유아보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젝트 접근법이 유아의 학습준비도 사회․정서발달, 자아개념 및 프로젝트 수행능력에 미치는 효과
-
지옥정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기 자연친화교육의 의의 및 미래지향방향 탐색
-
지옥정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치원 교사의 집단 반영적 자기성찰에 기초한 재교육 프로그램 모형 개발
-
류칠선
지옥정
윤선영
한국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사의 녹색성장교육에 대한 인식 수준 및 의미 탐색
-
이희경
지옥정
장정애
미래유아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젝트 접근법 수행을 위한 교사의 핵심역량에 대한유아교사의 인식 차이 분석
-
장희선
지옥정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속가능성을 위한 유아교육” 사례로서의 “무심천 프로젝트”에 나타난 유아들의 지역사회 참여 내용 분석
-
지옥정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속가능발전교육을 위한 ‘공원프로젝트’중 유아들의 공원에 대 한 인식 변화 분석
-
지옥정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교육의 통합적 교육과정의 운영을 위한 접근법,프로젝트 접근법
-
지옥정
[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젝트 접근법이 유아의 학습준비도
-
지옥정
[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속가능성과 녹색성장을 위한 유아교육의 국제적 동향
-
지옥정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