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해중심 유아 그림책 읽기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
김명화
전남대학교 대학원[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책을 활용한 정서적 경험 활동이 유아의 정서지능과 그림표상 능력에 미치는 효과
-
김명화
백영숙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연탐색 미술활동이 유아의 정서지능 및 그리기표상능력에 미치는 효과
-
김명화
박유영
김세루
중앙대학교 한국교육문제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강의평가 자료분석을 통한 강의 평가지 개선방안
-
김명화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지진단측정의 교육적 효과성 연구
-
김명화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수학능력시험의 문제은행 활용 방안
-
김명화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역사동화를 활용한 교육활동이 유아의 리더십과 대인문제해결력에 미치는 효과
-
김명화
천혜경
김세루
한국어린이문학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연탐색을 통한 신체표현활동이 유아의 자기조절력 및 운동능력에 미치는 효과
-
김명화
김세루
한국생태유아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연탐색 미술활동이 유아의 정서지능 및 그리기표상능력에 미치는 효과
-
김명화
박유영
김세루
중앙대학교 한국교육문제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책을 활용한 인성교육활동이 유아의 친사회적 행동과 이야기이해력에 미치는 효과
-
김명화
한국어린이문학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해중심 그림책 읽기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
김명화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해중심 유아 그림책 읽기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
김명화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