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과정 과목 편성에서의 균형과 선택
-
황규호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새 정부의 교원교육 정책 현안 과제 분석
-
황규호
한국교원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실붕괴로 불리는 교사-학생 갈등 현상의 이해를 위한 질적 연구”
-
양은주
황규호
허희옥
전영국
한국교육개발원[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과교육과정 구성에서의 폭과 깊이 문제
-
황규호
한국교육과정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가 교육과정 개정과 학교 교육의 질
-
황규호
한국교육과정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의 사회적 적합성 재해석
-
이희영
황규호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단위 교육과정의 개발과 운영
-
황규호
한국교육과정학회[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식교육이 추구하는 앎의 상태에 대한 분석
-
황규호
한국교육과정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과 교육과정의 교육내용 진술 방식 개선 과제
-
황규호
한국초등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내용의 적정화 기준 탐색
-
황규호
한국교육과정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과정 과목 편성에서의 균형과 선택
-
황규호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과교육과정 구성에서의 폭과 깊이 문제
-
황규호
한국교육과정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국과 영국의 교사 양성교육 동향 분석
-
황규호
한국교육개발원[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 자격에 대한 수행능력 기준의 탐색
-
황규호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화교원교육기준 개발 연구
-
김경자
황규호
허명
주영주
임현식
이종희
이종경
이은주
이용하
성효현
서경혜
봉미미
박은혜
김정선
김은주
한국교원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래사회와 교육과정
-
황규호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유교육 이념의 교육적 인간상에 대한 비판적 검토
-
황규호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식교육이 추구하는 앎의 상태에 관한 분석
-
황규호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통합학급에서 교수적 수정에 대한 특수교사와 일반교사의 인식
-
백진희
황규호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