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에서의 거꾸로 학습(Flipped learning)사례 설계 및 효과성 연구
-
김남익
최정임
전보애
한국교육공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함수개념의 이해 촉진을 위한 수업 설계: 상황학습이론을 중심으로
-
최정임
허혜자
대한수학교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구성주의 연구의 이해:‘객관주의와 구성주의-대립에서 대화로’를 읽고
-
최정임
한국교육공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수업에서의 문제중심학습 적용 사례연구:성찰일기를 통한 효과성 분석을 중심으로
-
최정임
한국교육공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구성주의 연구에 대한 회고와 전망:국내?외 연구동향 비교
-
강인애
최정임
장경원
한국교육공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에서의 거꾸로 학습 (Flipped learning) 사례 설계 및 효과성 연구: 학습동기와 자아효능감을 중심으로
-
김남익
최정임
전보애
한국교육공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황학습 이론에 따른 학습내용의 구성, 교사의 역할, 평가원리 에 대한 고찰
-
최정임
한국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디지털교과서를 위한 인지적 스캐폴딩 설계 원리 개발
-
엄미리
허혜자
최정임
한국교육방법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구성주의 연구의 이해
-
최정임
한국교육공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 기반 수업에서 상호작용 증진을 위한 교수전략 탐구
-
최정임
한국교육공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례 분석을 통한 PBL의 문제설계 원리에 대한 연구
-
최정임
한국교육공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구성주의 연구에 대한 회고와 전망
-
강인애
최정임
장경원
한국교육공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자교과서 프로토타입 개발 연구
-
변호승
최정임
송재신
한국교육공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수업에서의 문제중심학습 적용 사례연구
-
최정임
한국교육공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보편적 학습설계(UDL)를 반영한 디지털 교과서 설계 원리
-
신남수
최정임
한국교육공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황의 맥락성과 복잡성이 학습성취와 태도 지식의 전이에 미치는 효과: 수학적 문제해결 능력을 중심으로
-
최정임
[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PBL 효과성에 대한 연구: 성찰일기에서 나타난 학습자의 태도및 인지 변화를 중심으로
-
최정임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