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PB 기반의 정보통신윤리 의식 측정을 위한 척도 개발 및 타당화 연구
-
조성환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크래치를 이용한 프로그래밍 수업 효과
-
조성환
한국정보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CPS에 기반한 스크래치 EPL이 문제해결력 과 프로그래밍 태도에 미치는 효과
-
김성식
조성환
이경화
송정범
한국정보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생용 정보통신윤리의식 검사의 개발 및 타당화 연구”
-
김성식
조성환
이채영
유형근
한국교육과정평가원[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朝鮮 前期 宮中놀이에 관한 연구
-
조성환
이화여자대학교 한국문화연구원[198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몰입이론을 적용한 프로그래밍 WBI가 학습 자의 몰입수준과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김성식
채유미
조성환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CPS에 기반한 스크래치 EPL이 문제해결력과 프로그래밍 태도에 미치는 효과
-
김성식
조성환
이경화
송정범
한국정보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크래치 프로그래밍 학습이 학습자의 동기와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
-
송정범
조성환
이태욱
한국정보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청소년의 정보통신윤리 의식 수준 측정을 위한 델파이 분석
-
김성식
조성환
한국정보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리코나의 통합적 인격을 적용한 정보통신윤리 수업 설계
-
김길모
조성환
류지민
김성식
한국정보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HP(Delphic Hierarchy Process) 적용한 정보통신윤리 의식 측정 문항 연구
-
김길모
조성환
김성식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계층분석법을 활용한 청소년의 정보통신윤리 의식 분석
-
김길모
조성환
김성식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딜레마를 활용한 정보통신윤리 의식 향상을 위한 토의식 교수-학습 방법 설계
-
김성식
조성환
류지민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