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머니의 양육태도 및 영아 교사의 애착형성과 어린이집 적응과의 관계
-
양은주
양은주
아주대학교[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업중단 위기청소년이 지각한 학업중단의 위험 및 보호요인 탐색: 개념도 연구법의 활용
-
강석영
이자영
이유영
양은주
김한주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청소년의 심리적 유형에 따른 진로장벽 지각의 차이: 내외통제성 및 불확실성에 대한 인내력을 중심으로
-
성벼리
정미나
엄정혜
양은주
한국심리학회산하학교심리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적 삶과 교육에서 목적의 문제: 듀이의 수단-목적 연속성 원리에 기초한 탐색
-
양은주
한독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연구자로서의 교사 개념과 대안적 교실 실천
-
양은주
한국교원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실붕괴로 불리는 교사-학생 갈등 현상의 이해를 위한 질적 연구”
-
양은주
황규호
허희옥
전영국
한국교육개발원[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식기반사회 학교교육과정의 인식론적 대안 탐색: Polanyi의 지식이론을 중심으로
-
양은주
조경원
임현식
한국교육과정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듀이 교육철학에 기초한 창조적 인간상 탐 구
-
김경자
조경원
양은주
한국교육개발원[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듀이의 흥미 개념과 학생중심 교육과정
-
양은주
한국교육과정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조적 민주사회를 위한 듀이 교육과정론의 현재적 의미
-
양은주
한국교육철학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식기반사회와 교육의 과제
-
양은주
조경원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듀이의 탐구 연속성 원리와 지식교육
-
양은주
교육철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 교육과정의 교육적 인간상에 대한 비판적 고찰
-
양은주
조경원
임현식
한국교육과정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듀이의 "교육적 경험"의 해방적 통합적 성격
-
양은주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변화하는 학습 개념과 그 교육적 의미
-
양은주
교육철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사상의 역사적 전개를 통해 본 교육적 인간상의 의미
-
양은주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이버공간에서의 교육적 경험을 위한 Dewey 교육론 탐구
-
양은주
허희옥
한국교육공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듀이의 자연주의적 형이상학에 근거한'교육적 경험'의 원리
-
양은주
교육철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듀이의 흥미 개념과 학생중심 교육과정
-
양은주
한국교육과정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듀이 교육철학에 기초한 창조적 인간상 탐구
-
양은주
한국교육개발원[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Validation of the Korean Contextual Career Supports and Barriers
-
양은주
이기학
우영지
한국교육방법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실업계 고등학교에서 나타나는 교사와 학생의 갈등 양상에 대한 질적 연구
-
양은주
허희옥
전영국
한국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듀이의 , 흥미 개념과 초등교사의 실천적 과제
-
양은주
임황룡
한국교육사상연구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잠재적 학업중단 청소년을 위한 개입프로그램 개발
-
강석영
양은주
방나미
한국열린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잠재적 학업중단청소년을 위한 개입프로그램 개발
-
강석영
이자영
양은주
한국청소년상담원[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연구자로서의 교사 개념과 대안적 교실 실천
-
양은주
한국교원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학력 비혼(非婚) 취업 영성의 일과 삶에 대한 생애사 연구
-
양은주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업미적 경험과 초등교육: Dewey 예술철학을 중심으로”
-
양은주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식기반사회 학교교육과정의 인식론적 대안 탐색: Polanyi의 지식이론을 중심으로. 교육과정연구. 19(1)
-
양은주
조경원
임현식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