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엽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온라인 고객 커뮤니티에서의 고객몰입과 구매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이준엽 한국과학기술원[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항공사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신뢰가 고객만족과 재 구매에 미치는 영향-아시아나 클럽 멤버를 중심으로-
김성필 이준엽 한국항공경영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태릉국제스케이트장의 서비스 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
강호정 이준엽 김경식 한국체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 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고찰
이유재 이준엽 한국마케팅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항공사 고객의 전환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이준엽 조영신 대한관광경영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항공사 종사원의 직무특성 및 구성원 간 관계가 직무만족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상직 근무원과 객실 승무원의 차이
박재관 이호근 이준엽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체육교사의 이미지가 체육수업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원영신 함은주 이준엽 연세대학교 체육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공연예술시장의 소비자행동 연구에 관한 고찰
라선아 이준엽 이유재( You Jae Yi )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 품질에 관한 종합적 고찰: 개념과 측정을중심으로
이유재( You Jae Yi ) 이준엽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차이에 관한 연구
이준엽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품질의 측정과 기대효과에 대한 재고찰: KS-SQI 모형개발과 적용
이유재( You Jae Yi ) 이준엽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 품질 종합모형에 관한 연구: KS-SQI 모형 개발과 적용
이유재( You Jae Yi ) 이준엽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 품질 종합모형에 관한 연구: KS-SQI 모형의 개발과적용
이유재( You Jae Yi ) 이준엽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국의 금융개혁과 경제성장 과정
이준엽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태능 국제스케이트장의 서비스 질과 고객만족및 고객충성도의 관계
강호정 이준엽 김경식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항공사서비스에서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이준엽 조영신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항공사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신뢰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김성필 이준엽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항공사 종사원의 직무특성 및 구성원 간 관계가 직무만족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재관 이준엽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항공사 종업원이 지각하는 승진장벽(Glass Ceiling)이 조직몰입, 직무만족,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성필 이준엽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항공서비스가 품질에 대한 고객신뢰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 아시아클럽 멤버를 중심으로
김성필 이준엽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종사원의 리더십유형이 조직몰입
고호석(Ko Ho-Seok) 이준엽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