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표절에 대한 전통적 논의와 대학생 학습윤리 교육의 반성적 고찰
-
정종진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실수업에서의 동기유발을 위한 방략
-
정종진
大邱敎育大學校[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적 기술 향상 프로그램이 ADHD 아동의 충동성 및 자기통제력에 미치는 효과
-
김영화
정종진
한국초등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서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정서지능과 사회적 능력에 미치는 효과
-
김연지
정종진
충남대학교 교육발전연구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읽기부진아에 대한 자기조절학습전략의 효과
-
심혜경
정종진
충남대학교 교육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귀인피드백이 수학 학습부진아의 자기효능감과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
이영희
정종진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갈등해결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심리적 안녕감, 공감 및공격성에 미치는 효과
-
김미경
정종진
한국초등상담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서지능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정서지능과 사회적능력 에 미치는 효과
-
김연지
정종진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