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강환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지역축제의 경제적 파급효과
김석출 정강환 한국지역사회연구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중국관광객의 한국방문동기 시장세분화 연구
남문희 팽수 정강환 한국문화산업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도시재생측면에서 관광축제의 영향인식에 관 한 연구: 광주 추억의 7080 충장축제를 중심으로
임명재 최상규 정강환 한국관광산업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역사문화축제의 마케팅적 접근: 대가야체험축제의 2005-2006년 비교,”
김상호 정강환 노용호 한국콘텐츠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역축제의 축제서비스품질,전반 적 만족도와 행동의도 간에 미치는 영향 분석-익산서동축제를 중심으 로-
김석출 정강환 이승용 오기자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축제 방문객 만족도가 지역 문화관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금산인삼축제를 중심으로-
정강환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축제 방문 만족도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문경찻사발 축제를 중심으로
김종관 정강환 한국관광산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하얼빈빙설축제방문객의 방문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손지군 정강환 임명재 한국관광산업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축제 서비스요인이 방문객 만족도와 지역관광에 미치는 영향:함평나비대축제를 중심으로
안정하 정강환 임명재 한국문화산업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야간형축제의 개최효과에 대한 분석 : 중국 류양 국제불꽃축제 중심으로
고민 팽수 정강환 김주호 교만 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의 축제스폰서십 참여 결정요인 및 축제주최자와 기업의 인식 차이 연구
남문희 정강환 임동혁 심재길 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역활성화를 위한 이벤트와 지역축제 진흥방안
정강환 한국지방행정연구원[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역사문화축제의 마케팅적 접근: 대가야체험축제의2005-2006년비교
김상호 정강환 노용호 한국콘텐츠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역축제의 관광상품화 및 이벤트 개발전략에 관한 연구
정강환 한국향토사연구전국협의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관광이벤트의 체험이 목적지 브랜드 인지 및 태도 에 미치는 영향”
임명재 정강환 한국관광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축제 방문객 만족도가 지역 문화관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강환 한국관광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생태관광자 만족과 행동반응에 관한연구
노용호 정강환 전재균 임채관 한국관광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2002년 아시안게임개최에 따른 관광 이벤트 개발에 관한 연구
신대종 조명환 정익준 정강환 임상택 윤정헌 한국관광·레저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역축제의 축제서비스품질,전반 적 만족도와 행동의도 간에 미치는 영향 분석
김석출 정강환 이승용 오기자 한국관광·레저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축제 체험 요소에 따른 시장세분화 특성 연구”
이주현 정강환 한국관광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역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 관광전략에 관한 연구-외국사례를 중심으로-
정강환 [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