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축제의 경제적 파급효과
-
김석출
정강환
한국지역사회연구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국관광객의 한국방문동기 시장세분화 연구
-
남문희
팽수
정강환
한국문화산업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도시재생측면에서 관광축제의 영향인식에 관 한 연구: 광주 추억의 7080 충장축제를 중심으로
-
임명재
최상규
정강환
한국관광산업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역사문화축제의 마케팅적 접근: 대가야체험축제의 2005-2006년 비교,”
-
김상호
정강환
노용호
한국콘텐츠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역축제의 축제서비스품질,전반 적 만족도와 행동의도 간에 미치는 영향 분석-익산서동축제를 중심으 로-
-
김석출
정강환
이승용
오기자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축제 방문객 만족도가 지역 문화관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금산인삼축제를 중심으로-
-
정강환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축제 방문 만족도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문경찻사발 축제를 중심으로
-
김종관
정강환
한국관광산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하얼빈빙설축제방문객의 방문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
손지군
정강환
임명재
한국관광산업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축제 서비스요인이 방문객 만족도와 지역관광에 미치는 영향:함평나비대축제를 중심으로
-
안정하
정강환
임명재
한국문화산업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야간형축제의 개최효과에 대한 분석 : 중국 류양 국제불꽃축제 중심으로
-
고민
팽수
정강환
김주호
교만
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의 축제스폰서십 참여 결정요인 및 축제주최자와 기업의 인식 차이 연구
-
남문희
정강환
임동혁
심재길
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역활성화를 위한 이벤트와 지역축제 진흥방안
-
정강환
한국지방행정연구원[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역사문화축제의 마케팅적 접근: 대가야체험축제의2005-2006년비교
-
김상호
정강환
노용호
한국콘텐츠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역축제의 관광상품화 및 이벤트 개발전략에 관한 연구
-
정강환
한국향토사연구전국협의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광이벤트의 체험이 목적지 브랜드 인지 및 태도 에 미치는 영향”
-
임명재
정강환
한국관광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축제 방문객 만족도가 지역 문화관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정강환
한국관광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생태관광자 만족과 행동반응에 관한연구
-
노용호
정강환
전재균
임채관
한국관광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2년 아시안게임개최에 따른 관광 이벤트 개발에 관한 연구
-
신대종
조명환
정익준
정강환
임상택
윤정헌
한국관광·레저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역축제의 축제서비스품질,전반 적 만족도와 행동의도 간에 미치는 영향 분석
-
김석출
정강환
이승용
오기자
한국관광·레저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축제 체험 요소에 따른 시장세분화 특성 연구”
-
이주현
정강환
한국관광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역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 관광전략에 관한 연구-외국사례를 중심으로-
-
정강환
[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