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탄자니아 공동체의 참여와 사회자본에 대한 실증 분석
-
조창현
한상일
최무현
주영규
한국도교문화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역혁신 클러스터의 학습과 혁신: 사회적자본과 전략적 제휴와의 관계
-
유평준
한상일
최호진
한국행정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펜션 웹사이트 품질과 방문 후 행동간의 의사결정 변수의 역할 검증: 매개효과 Vs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상일
현용호
대한관광경영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펜션 이용 만족도가 재방문의사와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주 펜션을 중심으로”
-
한상일
대한관광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펜션여행자의 추구편익에 따른 시장세분화 결정요인 탐색,”
-
오정학
한상일
대한관광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역축제 참가자의 만족도의 선행요소와 충성도의구조적 관계 연구: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중심
-
오정학
한상일
대한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국의 주민참여제도의 유형별 분석
-
한상일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적 자본의 유형과 공동체 참여의 관계에 관한 실증적 분석
-
한상일
한국행정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펜션이용 만족도가 재방문의사와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상일
대한관광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펜션여행자의 추구편익에 따른 시장세분화 결정요인 탐색”
-
오정학
한상일
대한관광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역축제 참가자의 만족도의 선행요소와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연구: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
오정학
한상일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역축제 참가자의 만족도의 선행요소와 충성도의구조적 관계: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중심
-
오정학
한상일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