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의 브랜드 몰입에 관한 연구: 감정적, 행동적 몰입을 중심으로
-
최순화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브랜드 신뢰가 소비자 -브랜드 몰입관계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
최순화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의 브랜드 사랑 : 스턴버그의 삼각이론을 통해 본 소비자-브랜드 관계
-
최순화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I LOVE 브랜드
-
이민훈
최순화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의 브랜드 사랑-스탠버그의 삼각이론을 통해 본 소비자- 브랜드 관계
-
최순화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