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미자질분석법을 활용한 어휘 교수법 연구
-
주세형
서울대학교 대학원[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적 문법 교육 내용 설계의 원리와 실제 연구
-
주세형
서울大學校 大學院[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어과 읽기 평가 맥락에서 과학 지문의 특성 연구
-
남가영
주세형
한국광고PR실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법교육학의 본질과 독자성”
-
주세형
서울대학교 국어교육과[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실 문화 개선을 위한 문법 교수 학습 방법 개발의 방향
-
주세형
청람어문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독서의 언어학
-
주세형
청람어문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평가 문식성 신장을 위한 국어과 교사 교육」
-
주세형
한국문법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어 어문 규범 교육의 목표 및 내용의 재구성 -초등학교,중학교,고 등학교급의 위계성을 중심으로-,”
-
신호철
주세형
서울대학교 국어교육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텍스트 속 문장 쓰기와 문법
-
주세형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어과 문법 평가 이론의 발전 방향
-
주세형
한국어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할리데이 언어 이론의 국어교육학적 의미”
-
주세형
한국어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 문법 다시 쓰기 (3): 인용 표현의 횡적 구조 연구
-
주세형
한국국어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적 문법 교육의 전제와 학문론적 의의
-
주세형
서울대학교 국어교육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중학교 역사 교과서의 언어적 특성 연구-국어과의 도구 교과적 본질을 중심으로-
-
소지영
주세형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급 학습자 서술형 답안의 언어적 특성 연구-사회과 학업성취도평가 서술형 문항을 중심으로-
-
성경희
주세형
소지영
한국어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용자 중심의 국어 사전
-
주세형
한국어의미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바람직한 국어사전을 위하여
-
주세형
국어교육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법 지식의 교육적 가치 재발견
-
주세형
서울大學校 師範大學 國語敎育科[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법 교육내용의 설계를 위한 기능 중심성 원리에 대한 연구.”
-
주세형
한국어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어 교사의 문법 평가 , 문식성 증진을 위한 기초 연구
-
주세형
한국문법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해암 선생이 남긴 국어 규범 교육의 원리,”
-
주세형
서울대학교 국어교육과[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어과 평가의 타당도 제고를 위한 문법 교육 방향
-
주세형
한말연구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어지식 영역에서의 지식의 성격과 내용 체계화 방법론 연구
-
주세형
국어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국어과 교사의 문법 수업 전문성 신장 방안 연구
-
주세형
한국어문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법 능력에 대한 인식 양상 연구 -국어과 평가 문항의 이원목적분류표를 중심으로
-
주세형
청람어문교육학회 ( 구 청람어문학회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텍스트 속 문장 쓰기와 문법
-
주세형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용’과 ‘방법’으로서 국어지식 영역의 역할
-
주세형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울 K고 국어과 정기 고사에서의 문법 평가 실태 조사연구
-
정지은
주세형
서강대학교 언어정보연구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적 문법 교육 내용 설계의 원리와 실제 연구.”
-
주세형
서울대학교 대학원[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법 교사의 수업 전문성 평가 모형’에 대한 현장 교사의 인식 실태 연구
-
주세형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법 능력에 대한 교사의 인식 양상 연구
-
주세형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 문법 다시 쓰기 2 : ‘숙련자의 문법 탐구 방법’을 중심으로
-
주세형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적 문법교육의 원리와 실제 연구
-
주세형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경제학 분야 학술 텍스트의 특성 연구
-
주세형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사문 장르의 교육 내용 연구
-
주세형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적 문법 교육의 원리와 실제 연구
-
주세형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