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명과 심볼의 일치성, 제품 지식을 중심으로 한 브랜딩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 브랜드명의 관련성과 심볼의 기대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consumer response to the brand name and symbol congruency, and product knowledge effects of branding : pertaining to brand name relevancy and symbol expectancy
-
정강옥
연세대학교 대학원[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연구기반 스핀오프 벤처기업의 성장단계별 성공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론 및 사례 연구를 중심으로
-
정강옥
한국기술혁신학회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쇼핑몰의 마케팅 프로그램이 고객 만족과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정연
지성구
정강옥
대한경영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