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장지향성과 공급사슬지향성 및 공급사슬관리 간의 관계 분석: 신뢰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
노미진
장형유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급사슬관리의 선ᆞ후행요인 : 시장지향성 접목 및 기업성과에서 신뢰의 조절역할
-
장형유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멘토링 기능이 대학생 만족몰입 및 대학생활 적응에미치는 영향: 신뢰와 공정성지각을 중심으로
-
노미진
장형유
한국경영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B2C 쇼핑사이트에서 고객신뢰 선행요인과 구매/재구매의도 형성과정에 한 통합연구
-
장형유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TAM요인 SERVQUAL요인,웹서비스품질요인 인터넷 뱅킹의 신뢰와 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영국
장형유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매은행에서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과 관계품질 고객애호도 관계구조에서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
장형유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매은행에서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과 관계품질과 고개애호도 관계구조에서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
장형유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여향 및 고객만족의매개역할과 관여도의 즐거움의 조절역할
-
장형유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장지향성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장형유
정기한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신뢰, ox도, 관계몰입과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장형유
정기한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신뢰,태도,관계몰입과 구매의도에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장형유
정기한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자뱅킹의 사용의도 및 재사용의도 증진방안에 관한 연구: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
장형유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