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PBL에서 튜터의 수행 향상을 위한 스캐폴딩 가이드라인 개발 연구
-
이혜정
장선영
한국열린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빈곤, ‘공부’ 그리고 학교: 빈곤층 중학생의 경험 분석을 중심으로
-
남미자
이혜정
박진아
한국교육사회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사회의 교육열과 취학 전 교육
-
이혜정
忠北大學校 敎育.生活硏究所[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적 존재로 되어감의 과정과 그 교육적 의의
-
이혜정
한국교육인류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자율화 시대의 수업경영체제 구축
-
박건호
하정윤
정일환
정영수
전제상
이혜정
이인회
박영숙
박수정
충북대학교 한국지방교육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업경영체제 도입을 위한 단위학교 조직개편방안
-
박영숙
조동섭
정영수
전제상
이혜정
이인회
충북대학교 한국지방교육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기반 원격학습 환경에서 구조 중심 수업과 상호작용 중심 수업의 학습과정 메커니즘 비교 연구
-
이혜정
한국교육공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1970년대 고등교육을 받은 여성의 ‘공부’ 경험과 가부장적 젠더규범
-
이혜정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Feldman 감상법에 기초한 명화 감상활동이 유아의 정서지능에 미치는 효과
-
김미경
이혜정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서지능 프로그램이 유아의 인기도 및 사회적 유능성에 미치는영향
-
이혜정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기반 원격학습 환경에서 구조 중심 수업과 대인 상호작용 수업의 학습과정 메커니즘 연구
-
이혜정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