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환비용의 선행요인 및 결과변수에 대한 연구”
-
이유재
이청림
한국마케팅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만족지수의 동태적 분석
-
박상준
이청림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공기관 고객만족지수 모형의 개발과 적용”
-
이유재
이청림
한국마케팅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만족과 고객추천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동태적 영향
-
이유재
이청림
한국경영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공기관 고객만족지수 모형의 개발과 적용: PCSI (Public-service Customer Satisfaction Index)를 중심으로,”
-
이유재
이청림
한국마케팅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만족이 기업의 수익성과 가치에 미치는 영향
-
이유재
이청림
한국마케팅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공기관 고객만족지수 모형의 개발과 적용 : PCSI(PUblicservice CUstomer Satisfaction Index)를 중심으로”
-
이유재
이청림
한국마케팅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공서비스품질 모형의 개발과 적용
-
라선아
이청림
이유재( You Jae Yi )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