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이 서비스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이정실
동아대학교 일반대학원[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레스토랑의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태도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곽비송
이정실
김종훈
동북아관광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신뢰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정실
표동섭
동북아관광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AHP를 이용한 호텔 레스토랑 선택속성의 우선순위분석
-
이정실
대한관광경영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 스케이프,감정적 반응 그리고 행동의 도와의 관계
-
박명주
이정실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충성도의 관계에서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
이정실
한국관광연구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내적동기가 자기효능감, 조직몰입, 창의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호텔기업을 중심으로
-
이정실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적 리더십이 조직분위기, 창의적 행동 및 서비스 생산성에 미치는 영향 - 호텔기업을 중심으로 -
-
이정실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 실패처리에서 서비스 공정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 만족 그리고 고객몰입의 매개효과: 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이정실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레스토랑의 외재적 속성, 고객가치, 고객의 자발 적 행위의 영향관계: 관계혜택/연간평균 이용횟수를 조절변수 중심 으로,”
-
김희진
이정실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광객의 지각된 품질, 경험가치, 만족, 재방문의사간의 관계분석 : 전시회를 중심으로
-
김영하
이정실
윤정헌
박현지
박중환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감각적 체험이 고객의 감정과 브랜드 태도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
이정실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 레스토랑의 관계혜택이 고객 감정, 만족, 그리고 충 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이정실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 감정적 반응 그리고 행동의도와의 관계: 부산지역 관광호텔 중심으로
-
박명주
이정실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 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이정실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레스토랑의 체험마케팅의 속성과 감정반응, 브 랜드태도, 행동의도간의 구조관계분석,”
-
곽비송
이정실
한국관광산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 기 업에서의 관계혜택이 관계몰입과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 향:서비스 업종별 비교,”
-
강경수
홍순복
허범영
조윤주
임채관
이정실
관광경영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커피숍의 물리적 환경, 감정적 반응, 관계 품질 그리고 재방문 의도와의 관계
-
이정실
장은주
동북아관광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충성도의 관계에서 전환 장벽의 조 절효과: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
이정실
한국관광연구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술수용모델(TAM)을 기반으로 한 외식기업의 어플리케이션의 특성이 어플리케이션 신뢰와 사용의도에 미치는 연구
-
곽비송
이정실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축제의 물리적 환경, 즐거움, 플로우 그리고 재방문 의도와의 관계
-
이정실
동북아관광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컨벤션의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가 만족, 개최지 이미지 그리고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은애
이정실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가격할인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가치 그리고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이정실
장은주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이 서비스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이정실
한국관광레저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업의 선택요인에 대한 부정적 구전커뮤니케이션과 구매행동과의 관계
-
이정실
최순희
한국관광레저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미지,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
김의근
이정실
한국관광레저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경수
홍순복
허범영
이정실
대한관광경영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패스트푸드 서비스의 품질, 만족, 이미지, 그리고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
박중환
이정실
한국관광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업체의 전단광고 감정적 반응이 광고 태도, 상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의근
이정실
박명주
한국관광·레저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고객의 공정성 지각이 감정반응과 구매의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정실
한국관광·레저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종업원의 유니폼이 호텔에 대한 태도와 이용의도에 미치 는 영향”
-
이정실
조윤주
동북아관광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 레스토랑의 관계혜택이 고객 감정, 만족 그리고 충성 도에 미치는 영향
-
이정실
한국관광·레저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 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고객의 자아존중감, 신뢰 및 행동의도에미치는영향
-
김희진
이정실
동북아관광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식음료 서비스품질이 군집에 미치는 영향
-
이정실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