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기업의 시장지향성:영향요인과 성과의 구조적 관계
-
이용기
세종대학교[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기업의 환경지향성이 그린역량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김규원
이용기
서민교
김민성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장지향성에 대한 관리자와 종업원간, 호텔등급별 지각 차이 및 사업성과의 관계 분석
-
이용기
장경란
임종달
한국마케팅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장지향성:선행요인,매개요인,그리고 성과간의구조적 관계
-
유동근
이학식(Hak Sik Lee)
이용기
한국마케팅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 텔레마케팅 관리자의 리더십과 조직몰입
-
이대홍
이용기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기업의 환경지향성이 혁신, 환경성과와 시장성과에 미치는 영향"
-
김민성
이용기
서민교
박순우
한국유통과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팬 커뮤니티 특성이 팬 커뮤니티 멤버들의 행동적 변화에 미치는 영향
-
김민성
정수연
이용기
한국소비문화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의 가치관과 혁신성이 친환경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양재장
한상호
이용기
대한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통시장 지원에 대한 지각된 혜택과 비용이 관계품질과 지지에 미치는 영향
-
서정석
이용기
양재장
한국유통과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장지향성의 영향요인과 결과의 인과관계,”
-
이용기
한국경영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산업의 시장지향성과 사업성과의 관계성 , 그리고 매개변수에 관한 연구
-
이용기
장경란(Kyung Lan Jang)
이학식
한국경영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계혜택이 고객의 종업원과 식음료업장에 대한 만족,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문형남
최병호(Byung Ho Choi)
이용기
한국경영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연예술 관객체험가치가 액션플로우, 공연만 족, 그리고 공연주최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김은정
전수경
이용기
박은아
한국문화산업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의 가치관과 혁신성이 친환경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양재장
한상호
이용기
대한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사와 병원에 대한 환자만족, 신뢰, 그리고 충성 도의 구조적관계
-
김민성
이용기
이범우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지각된 관 계 혜택이 신뢰, 의존, 몰입, 그리고 재계약 의도에 미치 는 영향
-
양정석
한규철
이용기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통시장 지원에 대한 지각된 혜택과 비용이 관계품질과 지지에 미치는 영향
-
서정석
이용기
양재장
한국유통과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기업의 환경지향성이 혁신, 환경성과와 시장성과에 미치는 영향”
-
김민성
이용기
서민교
박순우
한국유통과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농산물 무역 자유화와 지속 가능한 발전의 조화: NTC와 최적시 장 개방
-
이용기
한국농업경제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셜커머스 고객의 신뢰, 만족, 그리고 충성도의 구조적관계 소셜커머스 사업자를 중심으로”
-
안광훈
한상호
정남호
이용기
한국상품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각된 가치가 방문객 만족,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강원랜드 카지노방문객을 중심으로
-
서헌
이충기
이용기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사후 지원 서비스가 가맹점의 관계품질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이용기
한규철
이재한
한국유통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계몰입의 결정요인: 관계효익, 핵심품질, 그리고 관계만족
-
유동근
정연국
이용기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 개성과 충성도: 브랜드 자아동일시, 신뢰, 그리고 만족의 관계를 중심으로
-
이용기
한국상품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제공자의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선행변 수들간의 구조적 관계: 호텔 식음료부서를 중심으로
-
남중헌
이용기
박대환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산업 프랜차이즈 가맹점 만족도 에 미치는 도구적과 관계지향성 요인의 영향”
-
윤남수
임현철
이용기
한국호텔관광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신뢰와 관계학습이 외식업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장기지향성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
남중헌
전태유
이용기
안성훈
한국호텔관광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용유형에 따른 종업원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상대적영향: 대구지역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유영진
이용기
한국호텔관광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과 모바일뱅킹의 채널선호에 대한 비교 분석:거래비용이론관점에서,”
-
박종현
정남호
이필수
이용기
국제e비즈니스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친환경 제품 구매자의 환경 가치, 신념 그리고 개인적 규범이 친환경 행동에 미치는 영향-VBN 이론을 중심으로”
-
김수옥
함기영
이용기
양재장
한국환경정책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브랜드에 있어서 웹 상호작용성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동근
이정란
이용기
한국경영과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소기업 조직구성원의 자기효능감이 직무열의와 직무성과에미치는 영향: 구조모형분석-인공신경망 분석의 적용
-
강태원
이용숙
이용기
한국벤처창업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골프연습장의 환경특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용기
지진호
문화관광연구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관계혜택이 고객의 종업원과 식음료업장에 대한 만족,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문형남
최병호
이용기
한국경영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골프연습장의 환경특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류철
이용기
신두철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기업의 시장지향성과 성과
-
강성단
이용기
유동근
한국마케팅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접점 종업원의 친사회적 행위에 대한 고객지각이 종업원 서 비스 품질평가, 고객만족과 고객의 자발적 행위에 미치는 영향
-
이용기
한국마케팅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쇼핑몰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권순홍
이용기
김태웅
한국경영과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장 지향성, 조직의 서비스 지향성, 경영성과의 관계
-
문형남
이용기
이석규
한국경영과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장지향성과 성과,”
-
김영
이학식
이용기
한국경영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산업의 시장지향성과 사업성과의 관계성 , 그리고 매개변수에 관한 연구
-
이용기
장경란
이학식
한국경영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기업의 시장지향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전환비용과 구전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
권용주
장경란
이용기
한국관광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품질, 점포이미지 그리고 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권용주
이용기
박경희
김우곤
한국호텔경영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 중식당의 환경특성이 서비스평가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박대환
이종직
이용기
한국호텔경영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이 지각한 인터넷 쇼핑몰의 관계마케팅 전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컨틴전시 관점
-
윤남수
이용기
대한경영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브랜드에 있어서 웹 상호작용성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동근
이정란
이용기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서적 구매사이트에서 기업의 관계노력이 고객의 미래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유동근
이정란
이용기
대한경영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지각된 관계혜택이 신뢰,의존, 몰입, 그리고 재계약의도에 미치는 영향
-
양정석
한규철
이용기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산업 프랜차이즈 가맹점 만족도에 미치는 도구적과 관계지향성 요인의 영향”
-
윤남수
임현철
이용기
한국호텔관광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용유형에 따른 종업원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성과에 미치 는 상대적 영향
-
유영진
이용기
한국호텔관광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사이트에서 e-브랜드의 상호작용성,일체감, 관계품질과 충성도에 관한 구조적 관계
-
유동근
이정란
이용기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형할인점 점포 속성과 감정이 고객만족과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점포수준에서의 고객기준 생산성 평가
-
이용기
최빛나
이정란
한국생산성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카지노동기의 척도 개발과 타당성 검증
-
이용기
이충기
한국관광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 레스토랑에서 관계효익이 고객만족과 고객의 자발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성혁
최병호
이용기
한국관광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레스토랑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 재정의 및 영향요인 :T.G.I. Fridays를 중심으로
-
남중헌
이용기
오명건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카지노동기의 척도 개발
-
이용기
이충기(Chung Ki Lee)
한국마케팅과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쇼핑동기에 따른 소비자 감정적반응의 유형 비교
-
김명선
정남호
이용기
유동근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사후 지원서비스가 가맹점의 관계품질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이용기
한규철
이재한
한국유통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사와 병원에 대한 환자만족, 신뢰, 그리고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
김민성
이용기
이범우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1-15.골프연습장의 환경특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두철
이용기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골프연습장의 환경적 특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 및 구매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류철
이용기
신두철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골프연습장의 환경특성이 서비스품질 고객 만족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류철
이용기
신두철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골프연습장의 환경특성이 서비스품질,고객만족 및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한국스포츠산업·
-
류철
이용기
신두철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골프연습장의 환경특성이 서비스 품질
-
류철
이용기
신두철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기업의 물리적 환경특성이 서비스 평가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호텔 중식당을 중심으로
-
박대환
이종직
이용기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 기업의 시장지향성과 성과: 벤치마케팅,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의 인과적 역할
-
강성단
이용기
유동근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기업의 시장지향성과 성과; 벤치마킹,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의 인과적 영향
-
강성단
이용기
유동근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장지향성과:사원만족,고객만족 및 기업이미지의매개적 역할
-
김영
이용기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장지향성에 대한 관리자와 종사원간 호텔등급별 지각차이 및 사업성과의 관계분석
-
이용기
장결란
임종달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실패된 서비스와 회복 만족간의 관계연구: 지각된 공정성을 중 심으로
-
이수원
이용기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마케팅 믹슥가맹점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유동근
한규철
이용기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 상호작용성이 e-브랜드 관계 품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동근
이정란
이용기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서적 구매사이트에서 기업의 관계 노력이 고객의 미래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만족, 몰입의 매개역할
-
유동근
이정란
이용기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기업의 서비스 지향성이 종사원만족에 미치는 영향
-
유정남
이용기
이영재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기업의 시장지향성;직무만족과 조직몰입의매개역할,「관광학연구
-
유동근
이용기
이대홍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레스토랑의 관계혜택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환비용과 대안매력도의 조절 역할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안우규
하헌수
이용기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산업에서의 시장지향성과 성과 : 직무만족과 직무몰입의 매개적역할
-
강성단
이용기
유동근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호텔기업의 서비스접점요원의 지각된 서비스 지향성 조직가치와 종사원태도 변수의 구조적 관계.
-
이용기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골프연습장의 환경적 특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구매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용기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훈련
-
이용기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장지향성의 영향요인과 결과의 인과관계:국내 전문대학을 중심으로
-
이용기
[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장지향성과 성과:사원마족, 고객만족 및 기업 이미지의 매개적 역할
-
김영
이학식
이용기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항공예약시스템의 품질과 공급사의 관계노력이 종업원의 미래행동에 미치는 영향
-
이용기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