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수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구매자-판매자 관계몰입의 다차원 모형 연구
이성수 고려대학교 대학원[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증권사에서 투자자와 투자상담사의 관계 발전에 관한 연구
김재동 이성수 유창조 성영신 한국마케팅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 서비스 이용 지속의 선행 요인 탐색
이성수 한국마케팅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서비스 판매원 관계몰입 향상의 영향요인
이성수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TotalTardiness기준하에서의 M-MachineFlowshopScheduling을 위한 발견적 기법에 관한 연구
김성희 최용선 이성수 [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공급업자-유통업자 관계에서 소비자 몰입: 다차원적 접근
이성수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커뮤니티의 상호작용성 구성요인이 관계퓸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성수 최용길 최동춘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컴퓨터 친숙도와 쇼핑 오리엔테이션에 의한 I-소비자 세분화
강정석 이성수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구매자-판매자 관계몰입의 다차원 모형 연구
이성수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