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매자-판매자 관계몰입의 다차원 모형 연구
-
이성수
고려대학교 대학원[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증권사에서 투자자와 투자상담사의 관계 발전에 관한 연구
-
김재동
이성수
유창조
성영신
한국마케팅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서비스 이용 지속의 선행 요인 탐색
-
이성수
한국마케팅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서비스 판매원 관계몰입 향상의 영향요인
-
이성수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TotalTardiness기준하에서의 M-MachineFlowshopScheduling을 위한 발견적 기법에 관한 연구
-
김성희
최용선
이성수
[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급업자-유통업자 관계에서 소비자 몰입: 다차원적 접근
-
이성수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커뮤니티의 상호작용성 구성요인이 관계퓸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성수
최용길
최동춘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컴퓨터 친숙도와 쇼핑 오리엔테이션에 의한 I-소비자 세분화
-
강정석
이성수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구매자-판매자 관계몰입의 다차원 모형 연구
-
이성수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