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학습장애 분야 이론과 실제의 현황과 과제
-
이대식
한국학습장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래 학습장애교육 디자인: 한국적 과제와 전망
-
고혜정
이대식
손승현
김동일
한국학습장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적장애학생을 위한 음악적 중재 내용과 적용 효과
-
이대식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내 학습장애 중재반응모형 (RTI) 관련 연구의 동향과 RTI 적용 연구의 효과성 탐색
-
이대식
정광조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래 학습장애 교육 디자인: 한국적 과제와 전망
-
고혜정
이대식
손승현
김동일
한국학습장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에서의 성공적인 장애아 통합교육을 위한 일반교사 교육의 방향 통합교육에 대한 특수교사와 일반교사들의 인식에 근거하여
-
이대식
한국초등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부진학생의 기초학력 향상을 위한 정부 지원 사업 의 특징과 발전 방향
-
이대식
한국학습장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학습부진아의 교우관계 특성
-
이규경
이대식
한국학습장애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부진 관련 현행법과 국회 발의 중인 법안 분석
-
이대식
한국학습장애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형 중재-반응 (RTI) 접근법의 조건
-
이대식
한국특수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부진 관련 현행법과 국회 발의 중인 법안 분석
-
이대식
한국학습장애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에서의 성공적인 장애아 통합교육을 위한 일반교사 교육의 방향
-
이대식
한국초등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대학교 교육과정의 미래형 모델 개발을 위한 외국 교사교육과정의 관찰과 탐색
-
고경석
한진수
최유현
이대식
석문주
박인기
노석구
韓國敎師敎育學會[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통합학급 내에서 장애아동을 위한 교사들의 교수적 조정 실태 조사 연구
-
이대식
이영학
韓國敎師敎育學會[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발달장애학생의 수학과 학 업성취도 평가 프로그램 개발 및 검사조정 효과에 관한 연구
-
김용욱
정주영
이대식
우정한
박성우
김종문
김은주
국립특수교육원[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들이 지각한 초등학생들의 정서·행동 문제와 대처방안의 효과
-
이대식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장애 학생의 교수 – 학습전략”
-
이대식
국립특수교육원[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ESM 시스템을 이용한 안정된 학내망 구축
-
안희학
이대식
윤동식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장애 및 학습부진 문제 해결을 위한 직접교수법의 이론과 활용방안
-
이대식
한국학습장애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성공적인 통합교육에 필요한 일반교육의 조건
-
이대식
한국통합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아 통합교육에 대한 태도 조사 연구의 분석
-
이대식
서울대학교교육연구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수준 포함 교수법을 적용한 과학 수업이 통합학급 아동의 학업성취도와 과학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수연
이대식
김주영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수교육보조원 활용 실태와 그 효과에 대한 통합학급교사의 인식 및 요구
-
이대식
최유미
한국통합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학습부진아의 교우관계 특성
-
이규경
이대식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부진 유형 진단검사의 개발 및 타당화
-
김양주
이대식
류경우
남미란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통합학급 담임교사의 요건
-
박상민
이대식
한국통합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대학교에서의 통합교육 담당교사 교육의 방향
-
김수연
이은주
이대식
신현기
한국교원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초학력부진학생 지도의 실태, 문제점, 개선방안에 관한 초등교사들의 인식 조사
-
이대식
이명학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규 교과교육시간을 이용한 장애인식개선교육이 일반학생의 장애이해에 미치는 영향
-
권택환
이대식
방성우
김종호
김은주
김수연
국립특수교육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RTI와 학습장애, 어떻게 봐야 하나?: 국내 학습 장애 이론과 실제에의 차이점
-
이대식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기초학습부진학생 집단의 특징 연구: 지능, 기본학습기능, 인지적 처리과정 측면에서 기초학습부진학생과 학습장애학생이 구분되는가·
-
김연진
최종근
전윤희
이대식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특수교사 양성 방안에 관한 의견
-
이대식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컴퓨터 통신을 활용한 원격교육의 상호작용 증진방안 연구
-
이대식
정인성
[199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코로나 표면 처리를 위한 고주파 제어기 설계
-
이대식
최철용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장애 진단과 판별: 불일치 기준의 문제점과 교과별 기초학습기능의 역할
-
이대식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