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식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국내 학습장애 분야 이론과 실제의 현황과 과제
이대식 한국학습장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미래 학습장애교육 디자인: 한국적 과제와 전망
고혜정 이대식 손승현 김동일 한국학습장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적장애학생을 위한 음악적 중재 내용과 적용 효과
이대식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국내 학습장애 중재반응모형 (RTI) 관련 연구의 동향과 RTI 적용 연구의 효과성 탐색
이대식 정광조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미래 학습장애 교육 디자인: 한국적 과제와 전망
고혜정 이대식 손승현 김동일 한국학습장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교에서의 성공적인 장애아 통합교육을 위한 일반교사 교육의 방향 통합교육에 대한 특수교사와 일반교사들의 인식에 근거하여
이대식 한국초등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습부진학생의 기초학력 향상을 위한 정부 지원 사업 의 특징과 발전 방향
이대식 한국학습장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교 학습부진아의 교우관계 특성
이규경 이대식 한국학습장애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습부진 관련 현행법과 국회 발의 중인 법안 분석
이대식 한국학습장애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형 중재-반응 (RTI) 접근법의 조건
이대식 한국특수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습부진 관련 현행법과 국회 발의 중인 법안 분석
이대식 한국학습장애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교에서의 성공적인 장애아 통합교육을 위한 일반교사 교육의 방향
이대식 한국초등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육대학교 교육과정의 미래형 모델 개발을 위한 외국 교사교육과정의 관찰과 탐색
고경석 한진수 최유현 이대식 석문주 박인기 노석구 韓國敎師敎育學會[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통합학급 내에서 장애아동을 위한 교사들의 교수적 조정 실태 조사 연구
이대식 이영학 韓國敎師敎育學會[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발달장애학생의 수학과 학 업성취도 평가 프로그램 개발 및 검사조정 효과에 관한 연구
김용욱 정주영 이대식 우정한 박성우 김종문 김은주 국립특수교육원[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사들이 지각한 초등학생들의 정서·행동 문제와 대처방안의 효과
이대식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습장애 학생의 교수 – 학습전략”
이대식 국립특수교육원[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SM 시스템을 이용한 안정된 학내망 구축
안희학 이대식 윤동식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습장애 및 학습부진 문제 해결을 위한 직접교수법의 이론과 활용방안
이대식 한국학습장애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성공적인 통합교육에 필요한 일반교육의 조건
이대식 한국통합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특수아 통합교육에 대한 태도 조사 연구의 분석
이대식 서울대학교교육연구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다수준 포함 교수법을 적용한 과학 수업이 통합학급 아동의 학업성취도와 과학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수연 이대식 김주영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특수교육보조원 활용 실태와 그 효과에 대한 통합학급교사의 인식 및 요구
이대식 최유미 한국통합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교 학습부진아의 교우관계 특성
이규경 이대식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습부진 유형 진단검사의 개발 및 타당화
김양주 이대식 류경우 남미란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교 통합학급 담임교사의 요건
박상민 이대식 한국통합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육대학교에서의 통합교육 담당교사 교육의 방향
김수연 이은주 이대식 신현기 한국교원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초학력부진학생 지도의 실태, 문제점, 개선방안에 관한 초등교사들의 인식 조사
이대식 이명학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정규 교과교육시간을 이용한 장애인식개선교육이 일반학생의 장애이해에 미치는 영향
권택환 이대식 방성우 김종호 김은주 김수연 국립특수교육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RTI와 학습장애, 어떻게 봐야 하나?: 국내 학습 장애 이론과 실제에의 차이점
이대식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학기초학습부진학생 집단의 특징 연구: 지능, 기본학습기능, 인지적 처리과정 측면에서 기초학습부진학생과 학습장애학생이 구분되는가·
김연진 최종근 전윤희 이대식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특수교사 양성 방안에 관한 의견
이대식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컴퓨터 통신을 활용한 원격교육의 상호작용 증진방안 연구
이대식 정인성 [199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코로나 표면 처리를 위한 고주파 제어기 설계
이대식 최철용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습장애 진단과 판별: 불일치 기준의 문제점과 교과별 기초학습기능의 역할
이대식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