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항공사 CSR활동 효과에 관한 연 구: 적합성, 일관성, 차별성, 진정성 인식을 중심으로,”
-
김미정
주진혁
안대천
한국호텔리조트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항공사의 CSR활동과 지각된 가치, 기업태도 간의 구조적 인과관계: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비교를 중심으로
-
김미정
이원일
왕진
안대천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NS유형별 광고속성 평가 및 태도에 관한 연구: 블로 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의 비교
-
김상훈
안대천
한국광고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환경관여도에 따른 친환경자동차 이용행태에 관한 연구: 지각된 가치와 태도, 구매의도 간의 인과관계,”
-
김태석
주진혁
이원일
안대천
한국상품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위기 상황에서 CSR전략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진정성인식에 관한 연구: 적합성과 기존 기업명성의 조절효과를중심으로
-
안대천
전표훈
왕진
한국무역연구원[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항공사 CSR마케팅 활동의 진정성 효과 : 공익캠페인과 공익연계마케팅 간의 비교연구
-
김미정
왕진
안대천
김영제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SNS를 활용한 효과적인 감성광고 전략: 현대자동차그룹 ‘Gift-Car' 기업PR 캠페인 사례연구
-
김상훈
안대천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