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대천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항공사 CSR활동 효과에 관한 연 구: 적합성, 일관성, 차별성, 진정성 인식을 중심으로,”
김미정 주진혁 안대천 한국호텔리조트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항공사의 CSR활동과 지각된 가치, 기업태도 간의 구조적 인과관계: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비교를 중심으로
김미정 이원일 왕진 안대천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SNS유형별 광고속성 평가 및 태도에 관한 연구: 블로 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의 비교
김상훈 안대천 한국광고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환경관여도에 따른 친환경자동차 이용행태에 관한 연구: 지각된 가치와 태도, 구매의도 간의 인과관계,”
김태석 주진혁 이원일 안대천 한국상품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위기 상황에서 CSR전략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진정성인식에 관한 연구: 적합성과 기존 기업명성의 조절효과를중심으로
안대천 전표훈 왕진 한국무역연구원[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항공사 CSR마케팅 활동의 진정성 효과 : 공익캠페인과 공익연계마케팅 간의 비교연구
김미정 왕진 안대천 김영제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SNS를 활용한 효과적인 감성광고 전략: 현대자동차그룹 ‘Gift-Car' 기업PR 캠페인 사례연구
김상훈 안대천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