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림책을 활용한 유아예술교육 프로그램이 창의성에 미치는 효과 및 유아 창의성 루브릭 개발
-
변윤희
成均館大學校 大學院[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메이킹북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2학년 아동의 창의성에 미치는 효과
-
변윤희
한국아동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책을 활용한 유아예술교육 프로그램이 유아의 창의성에 미치는 효과
-
변윤희
현은자
한국유아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호학적 관점에서 본 그림책의 글과 그림 읽기
-
변윤희
현은자
한국유아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책을 활용한 유아예술교육 프로그램이 유아의 창의성에 미치는 효과
-
변윤희
현은자
한국유아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책에서 의인화된 동물 등장인물에 대한 아동의 반응
-
변윤희
현은자
한국어린이문학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창의성 증진을 위한 그림책 만들기 활동의 효과 연구
-
변윤희
한국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책의 시각적 수사학
-
변윤희
한국어린이문학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호학적 관점에서 본 그림책의 글과 그림 읽기
-
변윤희
현은자
한국유아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그림책에서 의인화 된 동물 등장인물에 대한 아동의 반 응.
-
변윤희
현은지
한국어린이문학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