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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후 만족도 평가, 기대의 조정, 재구매 의도의 흐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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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유재
한국소비자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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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전환과 서비스충성도에 대한 CS와 서비스브랜드 동 일시의 영향에 관한 연구-실용적 서비스와 쾌락적 서비스에서 CS 와 서비스 브랜드 동일시의 상대적 영향력 비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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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한국소비자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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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후 만족도 평가, 기대의 조정, 재구매의도의 흐름에 관한 연구: 고객충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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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유재
한국소비자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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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관계마케팅, 고객관계관리 관련 문헌에 관한 종합적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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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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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충성도 형성의 이중경로 모형: 내재적 경로와 외재적 경로의 상대적 영향력 비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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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한국마케팅학회[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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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퍼스낼리티-브랜드 동일시-브랜드자산 모형: 이용자와 비이용자 간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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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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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CS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대한 연구: 기존고객과 잠재고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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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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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퍼스낼리티-브랜드 동일시-브랜드자산 모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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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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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CS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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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유재
한국마케팅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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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 측정모형의 우수성 비교: SERVQUAL 모형, Gr nroos 모형, 3 차원품질모형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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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유재
서비스마케팅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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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전환과 서비스충성도에 대한 CS와 서비스브랜드동일시의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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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한국소비자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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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ycerol 용액에서 양극산화 TiO2 나노튜브의 생성 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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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병일
정근영
이정환
이민호
양은진
송경우
배태성
라선아
大韓齒科器材學會[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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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성, 리커버리 불일치, 고객신뢰가 연계된 리 커버리 만족 확장모형을 통한 불평고객의 재구매의도 형성과정에 대한 연구: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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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종만
한국소비자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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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형성과정에서 확신의 조정적 역할과 불일치의 비대칭적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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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유재( You Jae Yi )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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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부문 고객만족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측정모형(KCSI-PS)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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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유재( You Jae Yi )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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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서비스품질 모형의 개발과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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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청림
이유재( You Jae Yi )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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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연예술시장의 소비자행동 연구에 관한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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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준엽
이유재( You Jae Yi )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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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 연구의 흐름과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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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유재( You Jae Yi )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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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 측정모형의 우수성 비교: SERVQUAL모형, Gronroos모형, 3차원품질모형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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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유재( You Jae Yi )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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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 측정모형의 우수성 비교:SEVQUAL모형,Gronroos모형,3차원품질모형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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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이유재( You Jae Yi )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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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Loyalty 형성과정의 Dual Path 모형에 관한 연구: Intrinsic Path와 Extrinsic Path의 상대적 영향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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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선아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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