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개성, 소비자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소비자간 관계구축에 미치는 영향 : 감성적 접근 = Brand personality, self-congruity and consumer-brand relationship
-
김해룡
연세대학교 대학원[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방송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시청자 평가 측정도구
-
김해룡
이문규
이기동
한국광고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직무특성과 조직신뢰가 직무불안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김해룡
한국인사관리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증권 서비스품질에 대한 투자자 평가 측정도구
-
김해룡
이재용
이문규
한국경영정보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직무불안이 조직구성원의 조직몰입과 노조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용성
김해룡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리조트 호텔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해룡
조춘봉
조성길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복합민원과 인·허가의제
-
김해룡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직무자율성과 조직구성원 태도 간의 관계에 관한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
김해룡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