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상품 소비자의 관계혜택지각이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김지연
서울대학교 대학원[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패션제품 DIY 소비 동기가 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Fashion DIY(Do-It-Yourself) Motivations on Behavioral Intention
-
김지연
한양대학교 대학원[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커뮤니티에 나타난 의복 DIY(Do-It-Yourself) 의 동기
-
김지연
이규혜
한국복식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역개발정책 수립을 위한 기초연구로서 소득불균형의 진단과 완화방안 연구-경남지역을 중심으로-
-
김지연
하창현
한국도시행정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가격지각에 따른 패션점포 판매원 서비스와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김지연
한국의류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류점포의 서비스품질, 제품품질과 가격이 점포 애고에 미치는 영향
-
김지연
이은영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AuthenticLeadership이 조직행동에미치는 영향:동일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김지연
전기호
박헌준(Hun-Joon Park)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쇼핑몰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TAM을 중심으로
-
김지연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