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세기 소비자 연구의 방향
-
김재일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When Do Consumers Follow Majority Choice?:Different Effect of Purchase versus Usage Situation
-
김문섭
오현민
김재일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급사슬 상의 제휴관계의 형성과 유지에 관한 연구〃
-
김재일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마케팅에 있어서 선형구조 관계모형(LISREL)의 사용상 문제점에 관한 방법론적 연구,` 경영논집, 23(4)
-
김재일
[198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물류성과측정에 대한 연구
-
김재일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정성적 연구: 소비자-브랜드 관계를 중심으로
-
권영서
서준용
김재일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회복지서비스 시설의 서비스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민간위탁 종합 사회복지관을 중심으로)
-
김만준
김재일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산업의 현황과 서비스 품질,서비스 경쟁력과 소비자
-
김재일
[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 감정의 유형이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감정의 환기수준과 지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동태
김재일
김문섭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와 상표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김재일
이지은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어지럼증 진단의 최신지견 : 회전의자 검사와 동적자세 측정법에 대하여
-
김재일
[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자상거래에 있어서 효과적인 제 3자 물류업체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
김재일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