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실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상황적 읽기교수전략이 유아의 읽기능력에 미치는 영향 : 자발적 발화를 중심으로
김영실 김영실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199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교육기관에 대한 부모의 인식에 관한 연구
김영실 梨花女子大學交 敎育大學院[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개별 음악치료를 통한 언어발달지연 아동의 언어 향상에 관한 질적 연구
김영실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3, 4세 유아들의 이름글자 쓰기 발달 분석"
곽경화 김영실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학동화를 활용한 극놀이가 유아의 수학 적 태도와 언어 표현력에 미치는 영향
곽경화 오주리 김영실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기하교육 프로그램의 개발과 적용에 관한 연구
김영실 안진경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 사립 유치원 영어교육의 실태
김영실 양옥승 김현희 김진영 한국아동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문자언어인식의 성격과 이를 위한 교수의 방향
김영실 심성경 圓光大學校[199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동화책에 기초한 통합활동이 유아의 이야기 이해에 미치는 영향
김경의 김영실 圓光大學校大學院[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3 - 4세 유아를 위한 '쉬운 책' 의 개발 및 '쉬운 책' 이 유아의 책 읽기 시도에 미치는 효과
김영실 현은자 한국아동학회[199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아동의 읽기에 대한 인식
김영실 심성경 한국아동학회[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명화에 기초한 도형 활동이 유아의 기하개념 및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실 이용례 배유리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의 수세기 능력에 관한 연구
김영실 한국교육개발원[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주제에 따른 탱그램 활동의 통합적 접근이 유아의 기하 개념에 미치는 효과
김영실 임양금 안진경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학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김영실 안진경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제7차 유치원 교육과정 언어생활영역 시안 개발 연구
김영실 이연승 김진영 한국유아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연령에 따른 유아의 컴퓨터쓰기와 연필쓰기1
김영실 함은숙 김용림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 교육 기관의 과학 영역 구성 실태 및 이에 대한 교사의 요구
김미재 김정주 김영실 한국교원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의 이름글자에 대한 인식
김영실 임양금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능형 로봇을 활용한 동시 콘텐츠의 개발 및 적용
김영실 이종향 한국유아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능형 로봇을 활용한 동시활동이 4세 유아의 음운인식과 단어재인에 미치는 효과
김영실 현은자 이종향 박현경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칠교를 활용한 유아 기하능력 수행평가 준거 개발
김미화 김정실 김영실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교사의 구성주의적 교육신념, 과학교수 효능감과 과학교수 적극성과의 관계
김영실 김영실(Kim Young-Sil)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우리나라 유치원 영어교육의 현황
김영실 김현희 김진영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