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섭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한국 대중가요 선호이유에 따른 한류문화관광상품이 한국 국가이미지와 한국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연구: 홍콩, 대만, 태국 잠재한류관광객 대상으로」
김도윤 박제온 김성섭 김미주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2002 월드컵 개최로 인한 방한 외래관광객이 지각 하는 한국에 대한 국가이미지 변화.”
김기홍 오선영 김성섭 한국관광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방한 외래관광객의 비교문화연구
김성섭 한국관광레저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연구논문: 홍콩 잠재관광객의 한류문화상품 및 한류관광상품 선호 분석
김미주 조영신 문보영 김성섭 한국호텔관광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특1급 호텔 총지배인의 경력경로 분석과 영향요인 연구
김성섭 전혜진 한국관광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의사결정나무분석 방법을 이용한 방한 일본 인 쇼핑관광객의 상품 구매활동 연구
김성섭 황진수 한학진 대한관광경영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태국사회에서 한류 대중문화 상품이 한국의 국가이미지 인식과한국 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
김미주 김성섭 대한관광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태국사회에서 한류 대중문화 상품이 한국의 국가이미지 인식과 한국 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
Aswin Sangpikul 김성섭 김미주 대한관광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 대중가요 선호이유에 따른 한류문화 관광상품이 한국 국가 이미지와 한국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연구
김도윤 박제온 김성섭 김미주 한국관광·레저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