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대중가요 선호이유에 따른 한류문화관광상품이 한국 국가이미지와 한국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연구: 홍콩, 대만, 태국 잠재한류관광객 대상으로」
-
김도윤
박제온
김성섭
김미주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2 월드컵 개최로 인한 방한 외래관광객이 지각 하는 한국에 대한 국가이미지 변화.”
-
김기홍
오선영
김성섭
한국관광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방한 외래관광객의 비교문화연구
-
김성섭
한국관광레저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연구논문: 홍콩 잠재관광객의 한류문화상품 및 한류관광상품 선호 분석
-
김미주
조영신
문보영
김성섭
한국호텔관광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특1급 호텔 총지배인의 경력경로 분석과 영향요인 연구
-
김성섭
전혜진
한국관광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사결정나무분석 방법을 이용한 방한 일본 인 쇼핑관광객의 상품 구매활동 연구
-
김성섭
황진수
한학진
대한관광경영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태국사회에서 한류 대중문화 상품이 한국의 국가이미지 인식과한국 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
-
김미주
김성섭
대한관광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태국사회에서 한류 대중문화 상품이 한국의 국가이미지 인식과 한국 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
-
Aswin Sangpikul
김성섭
김미주
대한관광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대중가요 선호이유에 따른 한류문화 관광상품이 한국 국가 이미지와 한국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연구
-
김도윤
박제온
김성섭
김미주
한국관광·레저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