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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 유형별 감성적 식공간 연출이 고객 감정반응,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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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세종대학교 대학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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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인지적, 정서적 공감이 감정부조화와 친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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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한국마케팅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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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감정부조화와 감정적 고갈이 고객지향 성 및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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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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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긍정적 행동유발을 위한 부정적 감정 조절전략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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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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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접점에서 고객의 상황에 따른 판매원의 설득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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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유애리
한국소비자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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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감정지능과 탈진감 및 고객 지향적 판매행동의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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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한국경영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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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행복과 고객에 대한 공감: 긍정심리의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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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한국유통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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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상에서 경험하는 감정적 반응의 상호작용효과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고객의 감각추구성향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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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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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설득전술이 고객의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의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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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유애리
한국마케팅관리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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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패상황에서 인지적 브랜드관계품질과 감정적 브랜드관계품질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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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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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hnographic 접근방식을 통한 쇼핑행위에 관한 탐색적 연구: 확장된 개념, 감정의 다양성, 동기의 다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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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유창조
한국소비자학회[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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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불확실성 유형과 불확실성 감소 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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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유애리
한국소비자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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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 유형별 감성적 식공간 연출이 고객 감정반응, 만족 및 행동의도 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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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세종대학교 대학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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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상황에서 경험하는 소비자 감정 에 관한 질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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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서용한
서문식
한국소비자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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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몰, 특징과 감정적 반응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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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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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감정부조화와 감정적 고갈이 고객지향성 및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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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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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소비자 감정반응의 차원성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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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서용한
서문식
부산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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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감정지능과 탈진감 및 고객 지향적 판매행동의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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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韓國經營學會[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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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상에서 경험하는 감정적 반응의 상호작용효과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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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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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긍정적 행동유발을 위한 부정적 감정 조절전략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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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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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동기에 따른 인터넷 쇼핑몰 특성과 고객감정 및 행동과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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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경애
양지훈
박만석
김상희
대한경영정보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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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 유형별 감성적 식공간 연출의 중요도-실행도 불일치(Gap)가 고객의 감정반응, 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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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이형룡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구 한국호텔경영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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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상황에서 경험하는 소비자 감정에 관한 질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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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서용한
서문식
한국소비자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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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접점에서 소비자 감정 표현과 판매원 반응에 관한 연 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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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한국소비자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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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감정부조화가 판매원의 행동,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미치는 영향과 조절변수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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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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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정적 기대불일치시 소비자 귀인과 감정이 불만족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구매전 소비자 노력에 따른 상대 적 영향력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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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한국경영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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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 of Emotional Intelligence on Salesperson's Behavior andCustomers' Perceived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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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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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별에 따른 인터넷 쇼핑상황에서 감정적 반응이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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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과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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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별에 따른 인터넷 쇼핑상황에서의 감정적 반 응이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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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과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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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hnographic 접근방식을 통한 쇼핑행위에 대한 탐색적 연구-확장된 개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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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유창조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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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에 관한 인지적 요인과 감정적 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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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회
유창조
김상희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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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접점에서 판매원의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서감염현상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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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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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고객의 인지적 반응과 감상적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e-스케이프에 관한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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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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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감정노동에 관한 고객의 지각된 진정성(authenticity)이 서비스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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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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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감정적 부조화가 감정적 고갈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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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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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 유형별 감성적 식공간 연출이 고객 감정반응,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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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상희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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