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희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레스토랑 유형별 감성적 식공간 연출이 고객 감정반응,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세종대학교 대학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판매원의 인지적, 정서적 공감이 감정부조화와 친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한국마케팅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판매원의 감정부조화와 감정적 고갈이 고객지향 성 및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판매원의 긍정적 행동유발을 위한 부정적 감정 조절전략에 관한 연구
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접점에서 고객의 상황에 따른 판매원의 설득전략,
김상희 유애리 한국소비자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판매원의 감정지능과 탈진감 및 고객 지향적 판매행동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상희 한국경영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판매원의 행복과 고객에 대한 공감: 긍정심리의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김상희 한국유통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상에서 경험하는 감정적 반응의 상호작용효과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고객의 감각추구성향을 중심으로
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판매원의 설득전술이 고객의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의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김상희 유애리 한국마케팅관리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실패상황에서 인지적 브랜드관계품질과 감정적 브랜드관계품질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thnographic 접근방식을 통한 쇼핑행위에 관한 탐색적 연구: 확장된 개념, 감정의 다양성, 동기의 다양성
김상희 유창조 한국소비자학회[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비자의 불확실성 유형과 불확실성 감소 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김상희 유애리 한국소비자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레스토랑 유형별 감성적 식공간 연출이 고객 감정반응, 만족 및 행동의도 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세종대학교 대학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 쇼핑상황에서 경험하는 소비자 감정 에 관한 질적 연구
김상희 서용한 서문식 한국소비자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 쇼핑몰, 특징과 감정적 반응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판매원의 감정부조화와 감정적 고갈이 고객지향성 및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 소비자 감정반응의 차원성 연구
김상희 서용한 서문식 부산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판매원의 감정지능과 탈진감 및 고객 지향적 판매행동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상희 韓國經營學會[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상에서 경험하는 감정적 반응의 상호작용효과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판매원의 긍정적 행동유발을 위한 부정적 감정 조절전략에 관한 연구
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 쇼핑동기에 따른 인터넷 쇼핑몰 특성과 고객감정 및 행동과의 관계
김경애 양지훈 박만석 김상희 대한경영정보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레스토랑 유형별 감성적 식공간 연출의 중요도-실행도 불일치(Gap)가 고객의 감정반응, 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이형룡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구 한국호텔경영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 쇼핑상황에서 경험하는 소비자 감정에 관한 질적 연구
김상희 서용한 서문식 한국소비자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접점에서 소비자 감정 표현과 판매원 반응에 관한 연 구
김상희 한국소비자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판매원의 감정부조화가 판매원의 행동,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미치는 영향과 조절변수에 관한 연구
김상희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부정적 기대불일치시 소비자 귀인과 감정이 불만족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구매전 소비자 노력에 따른 상대 적 영향력 비교」
김상희 한국경영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The Effect of Emotional Intelligence on Salesperson's Behavior andCustomers' Perceived Service Quality
김상희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성별에 따른 인터넷 쇼핑상황에서 감정적 반응이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과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성별에 따른 인터넷 쇼핑상황에서의 감정적 반 응이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서문식 한국마케팅과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Ethnographic 접근방식을 통한 쇼핑행위에 대한 탐색적 연구-확장된 개념
김상희 유창조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매장에 관한 인지적 요인과 감정적 요인에 관한 연구
김상회 유창조 김상희 [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서비스접점에서 판매원의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서감염현상을 중심으로
김상희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 쇼핑고객의 인지적 반응과 감상적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e-스케이프에 관한연구
김상희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판매원의 감정노동에 관한 고객의 지각된 진정성(authenticity)이 서비스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판매원의 감정적 부조화가 감정적 고갈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레스토랑 유형별 감성적 식공간 연출이 고객 감정반응,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간행 박사학위논문
김상희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