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韓國語 學習者를 위한 接續文 時間 表現의 敎育 內容 組織化 原理 硏究
-
강남욱
서울대학교 대학원[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 학습자의 문법 습득 양상 연구(Ⅲ) ― 복문에서의 시제 사용 양상을 중심으로 ―
-
강남욱
국제한국어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 학습자의 시제 개념 습득 연구: 과거 시제 형태의 습득 양상을 중심으로
-
강남욱
국어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화교류와 한국어의 진화-근대 이전의 한국어 교류를 중심으로-
-
강남욱
한국언어문화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 교재의 구성 유형과 형성 과정 연구
-
강남욱
국제한국언어문화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재 평가론을 통한 근대 초기 한국어 교재에 관한 연구
-
강남욱
서울대학교[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 교재 평가론의 통시적 고찰」
-
강남욱
김호정
국제한국언어문화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 학습자의 문법 습득 양상 연구 1 : '-고'와 '-어서'를 중심으로
-
강남욱
김호정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 학습자의 문법 습득 양상 연구(Ⅰ): ‘-고’와 ‘-어서’를 중심으로
-
강남욱
김호정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 학습자의 문법 습득 양상 연구(Ⅱ): 조사 {이/가}와 {은/는}의 사용 양상을 중심으로
-
강남욱
김호정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어 학습자의 문법 습득 양상 연구(Ⅲ): 복문에서의 시제 사용 양상을 중심으로
-
강남욱
김호정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