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Kim, Seong-Yoo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스마트폰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갤럭시와 아이폰 사용자 집단을 중심으로
Kim, Seong-Yoon
이상준
김성윤
Lee, Sang-Jun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4]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분위회귀모형을 이용한 고객만족도 요인의 영향력 비교
Kim, Seong-Yoon
이상준
김용태
김성윤
Lee, Sang-Jun
Kim, Yong-Tae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