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완동물 안내문 만들기' 수업에서 나타나는 초등학생들의 역할 인식과 인식적 권위
-
Kang, Eunhee
김희백
강은희
Kim, Heui-Baik
한국과학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논변 활동 중심 과학 수업에서 교사의 반응적 교수 실행 탐색 -논변의 구조적·대화적 측면을 중심으로-
-
Kim, Heui-Baik
박지영
김희백
Park, Jiyoung
한국과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집단 논변 활동 후 전체 논의에서 이루어진 교사의 반응적 교수 실행과 인식론적 프레이밍 탐색
-
Ha, Heesoo
하희수
이영미
김희백
Lee, Youngmi
Kim, Heui-Baik
한국과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머신 러닝을 활용한 과학 논변 구성 요소 코딩 자동화 가능성 탐색 연구
-
Ha, Heesoo
홍훈기
하희수
이경건
김희백
Lee, Gyeong-Geon
Kim, Heui-Baik
Hong, Hun-Gi
한국과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모형 구성 참여 양상에서 나타나는 내성적인 초등학생의 인식적 감정 구성
-
Han, Moonhyun
한문현
김희백
Kim, Heui-Baik
한국과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집단 논변 활동에서 반응적 교수법이 학생들의 인식론적 프레이밍에 미치는 영향 탐색
-
Ha, Heesoo
하희수
김희백
Kim, Heui-Baik
한국과학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유탐구 활동에서 나타난 과학고등학교 학생들의 인식적 목표, 인식적 이해와 추론의 복잡성 탐색
-
Kim, Heui-Baik
윤현정
김희백
Yun, Hyeonjeong
한국과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가상현실 특성을 반영한 VR 프로그램 기반 수업 적용 및 효과
-
Choi, Seop
최섭
김희백
Kim, Heui-Baik
한국과학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