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Heui-Baik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애완동물 안내문 만들기' 수업에서 나타나는 초등학생들의 역할 인식과 인식적 권위
Kang, Eunhee 김희백 강은희 Kim, Heui-Baik 한국과학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논변 활동 중심 과학 수업에서 교사의 반응적 교수 실행 탐색 -논변의 구조적·대화적 측면을 중심으로-
Kim, Heui-Baik 박지영 김희백 Park, Jiyoung 한국과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집단 논변 활동 후 전체 논의에서 이루어진 교사의 반응적 교수 실행과 인식론적 프레이밍 탐색
Ha, Heesoo 하희수 이영미 김희백 Lee, Youngmi Kim, Heui-Baik 한국과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머신 러닝을 활용한 과학 논변 구성 요소 코딩 자동화 가능성 탐색 연구
Ha, Heesoo 홍훈기 하희수 이경건 김희백 Lee, Gyeong-Geon Kim, Heui-Baik Hong, Hun-Gi 한국과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형 구성 참여 양상에서 나타나는 내성적인 초등학생의 인식적 감정 구성
Han, Moonhyun 한문현 김희백 Kim, Heui-Baik 한국과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집단 논변 활동에서 반응적 교수법이 학생들의 인식론적 프레이밍에 미치는 영향 탐색
Ha, Heesoo 하희수 김희백 Kim, Heui-Baik 한국과학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자유탐구 활동에서 나타난 과학고등학교 학생들의 인식적 목표, 인식적 이해와 추론의 복잡성 탐색
Kim, Heui-Baik 윤현정 김희백 Yun, Hyeonjeong 한국과학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가상현실 특성을 반영한 VR 프로그램 기반 수업 적용 및 효과
Choi, Seop 최섭 김희백 Kim, Heui-Baik 한국과학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