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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루언서의 유형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의 주목성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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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열홍 ( Sung Youl Hong )
오지연 ( Oh Ji Yeon )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구 한국패키지디자인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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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디드 콘텐츠 인게이지먼트, 소비자 공감, 브랜드 태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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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열홍 ( Sung Youl Hong )
한수진 ( Han Soo Jin )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구 한국패키지디자인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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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디드 콘텐츠가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독특성 욕구의 조절효과와 즐거움의 매개효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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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열홍 ( Sung Youl Hong )
장창식 ( Jang Chang Shik )
신창식 ( Shin Chang Sik )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구 한국패키지디자인학회)[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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